샌드박스 코인 전망 시세 NFT코인 호재

샌드박스 코인 전망 시세 NFT코인 호재

샌드박스 코인 전망 시세 NFT코인 호재

코로나 때문에 전 세계가 타격을 입었는데 너는 더 성장했네?


메타버스(Mataverse)

코로나19 라는 전 세계적 질병으로 비대면이 가속화 되면서 급 성장하고 점차 주목받고 있습니다.

메타버스는 ‘변화하다’ 혹은 ‘초월하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인공지능 AI와 사물인터넷, 블록체인과 같은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가상의 세계를 뜻합니다.


요즘 샌드박스 코인의 상승세가 멈출 기세를 보이지 않고 오르고 있습니다.

이런 기세에 힘입어 투자자들에 대한 샌드박스 코인 전망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샌드박스 코인은 게임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커뮤니티 중심의 플랫폼입니다.

NFT의 차세대 게임 플랫폼으로 유저들은 자신만의 게임을 제작하고 그 안에서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습니다.

게임 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한 토큰으로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NFT를 통해서

게임아이템이나 각종 물건 및 자산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샌드박스는 유망한 블록체인 게임중에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샌드박스 코인 전망 시세

요즘 가상화폐 시장에서 NFT코인은 늘 화재거리입니다.

그 만큼 주목을 받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최근 거래량이 샌드박스에 몰리면서 샌드박스 코인 시세는 하루가 멀다하고 상승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10,000원대까지도 오를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의견들도 심심치 않게 들려오는 상황입니다.

샌드박스 코인은 삼성, LG, 컴투스등 유명 기업들의 투자 참여와 더불어 뽀로로,

스눕독과 같은 컨텐츠 약 165여개 이상의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샌드박스 코인 전망은 사실 본격적인 P2E가 2022년에 버전이 출시되는데,

현재는 알파테스트 버전으로 보시면 됩니다.

본격 출시전부터 큰 상승을 이뤄내고 있기 때문에 이미 큰 폭으로 상승한 샌드박스 매수타이밍이

지금이 되어도 괜찮은가라는 질문을 던지는 투자자분들이 많이 있지만, 모를 일입니다.

2022년 더 큰 상승을 이뤄낼지도.. (뇌피셜임..)

반대로 NFT코인은 이제 끝물이라고 하는 전문가들도 있습니다.

우려하는 목소리인거죠. 샌드박스 코인은 제 2의 엑시인피니티 코인이라는 이야기가 도는 만큼

기대가 되는 만큼 두려움도 공존하기에 그런 말이 나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샌드박스 코인 시세

샌드박스 코인 시세는 현재 9,125원이고 전일대비 약 +2.41% 상승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제 막 메타버스 사업에 본격적인 진출을 한 만큼 앞으로 더 오를 것이라는게 생각입니다.

저는 샌드박스 코인 전망 밝게보는 사람입니다.

(개인적 의견이며 정답이 아닙니다. 투자는 늘 신중히…)

샌드박스 코인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많은 유저를 보유하고 있고,

메타버스 게임 누적 다운로드는 현재 일간 사용자수 3위를 기록 중입니다.

월간 사용자는 약 1,200,000명으로 샌드박스 마켓 누적액은 1,700억 원을 넘어섯죠.

이미 메타버스로 크게 성공했던 절차를 그대로 따라고 있을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사업의 정점에 있는 것이 아닌 시작이라는 점에서도 매력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샌드박스 코인 전망을 두고 이제 막 시작이라는 것이 기대 혹은 우려 양면성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말입니다.

엑시인피니티 사례를 본다면 샌드박스 코인 시세는 지금이 초입일 수도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에 가치를 높게 평가받고 있습니다.

주식과는 다르게 코인은 큰 폭의 상승을 늘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개인적으로 주식보다 재밌고 말입니다.

주식에서는 5~10% 상승도 사실 어려운게 맞지만, 코인의 경우는 그렇지 않죠.

오르면 정말 기가막히게 올라버리니 겁도 나면서 짜릿하기도 합니다.

주식과 마찬가지로 코인에도 세력이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오히려 주식판보다 코인판에 더 많은 세력이 존재하죠. 주식에서 코인으로 옮겨간 세력들을 많을 겁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