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마나 스와이프 상승 폭 남은 코인들 분석

​샌드박스 마나 스와이프 상승 폭 남은 코인들 분석

비트코인이 상승하면서 알트 코인들의 장세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특히 상승 폭이 큰 샌드박스는 계속 상승하고 있죠.

FOMC 금리 인상 발표로 악재 소멸, 환율의 하락, 그동안 쌓아온 상승 힘으로 현재는 알트 코인들을 거래하기 좋은 장세입니다.

이미 SAND, MANA, SXP의 경우 상승이 시작했더라도 어디까지 상승할 힘이 있는지 파악해 봄으로써 추가적인 수익을 올려야 할 때죠.

이 글을 보시고 해당 코인들이 과연 최소 어느 정도까지 상승할지 정확히 파악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승 3파를 어떻게 잡아내는지도 설명드릴 테니 꼭 이 부분은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샌드박스(SAND)

샌드박스(SAND) 1일 차트

샌드박스는 1일 차트에서 대파동이 쓰리바닥의 힘을 내줄 수 있는 파동이 형성된 상태입니다.

대파동에서 쓰리바닥의 힘이란 최소 120이평선까지는 주가가 도달할 수 있는 힘입니다. 즉, 아직 상승이 끝나지 않았다는 말과 같습니다.

하위 파동인 중파동과, 소파동에서도 당장 상승하는 대파동을 하방으로 돌릴 힘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아직 상승이 끝나려면 멀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와이프(SXP) 전망 분석

스와이프(SXP) 1일 차트

스와이프 또한 1일 차트에서 대파동이 쓰리바닥을 형성한 상태로 추가 상승 폭이 남았습니다. 

오히려 샌드박스보다 더 상승 폭이 남았죠. 주가가 현재 80이평선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상승 3파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수익을 낼 수 있는 상태입니다.

3파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은 하위 파동들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바로 중파동이 두 번째 봉우리를 형성하러 올라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소파동이 과매수권에 진입하고 있기 때문에 당장 크게 하락할 수 없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마나(디센트럴랜드,MANA) 전망 분석

마나(MANA) 1일 차트

MANA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1일 차트에서 대파동이 쓰리바닥을 형성한 상태입니다.

즉, 위에 언급 드린 샌드박스, 스와이프와 마찬가지로 주가가 120이평선까지 도달할 힘이 있다는 것입니다.

중파동과 소파동에서는 전혀 하락 힘이 없다고 봐야 하며, 이미 캔들이 상승 추세가 시작됐다고 하더라도 추가 상승이 가능합니다.


상승 3파 잡는 법

3개의 코인들을 설명드렸습니다. 혹시 어떤 기준으로 보는지 대충 감이 오시나요?

맞습니다. 가장 첫 번째 기준은 대파동이 상승 힘을 내줄 수 있는 힘이 만들어져야 합니다. 그리고 주가는 아직 목표 구간까지 도달하지 않은 상태인 점이죠.

우리는 상승 3파가 시작되기 전에 이미 3파를 잡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주가가 움직이는 힘은 파동에서 나옵니다. 

아래의 차트를 보면 대파동이 쌍바닥 또는 쓰리바닥을 형성한 이후 중파동에서 첫 번째 봉우리를 형성하게 됩니다. 

파동에너지 공식에 의해서 상승하는 대파동의 방향을 하방으로 돌리기 위해서는 중파동의 쌍봉이 필요합니다.

즉, 중파동은 무조건 한 번 더 상승할 수밖에 없다는 의미죠.

이때 상승 3파가 발생하게 됩니다. 쉽게 말해 스토캐스틱의 연계 분석을 통해서 상승 파동을 잡아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와 같은 공식을 적용하면 샌드박스, 마나, 스와이프 종목뿐만 아니라 어떤 코인들의 상승도 다 캐치해낼 수 있습니다.

물론 코인에서만 적용되는 것이 아닌 국내 주식, 해외 주식, 선물, 외환 등 모든 금융 상품 차트에 적용되는 이론입니다. 이것이 파동에너지 이론이죠.

몇 시간 차트를 봐야 할지, 언제 매수해야 할지, 언제 매도해야 할지의 답이 모두 파동에너지 기초 이론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아래에 기초 이론을 무료로 볼 수 있으며, 무료로 PDF 파일을 받아 보실 수 있는 링크를 첨부해 뒀으니 꼭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차트 분석의 기본적인 개념들인 쌍바닥, 쌍봉, 피보나치 되돌림, 스토캐스틱 사용법 등의 강의도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병행해서 보시면 앞으로 차트를 보는 눈이 많이 달라지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