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美 중간선거 공화당 승리 시 가상자산 시장 훈풍

샌드박스 美 중간선거 공화당 승리 시 가상자산 시장 훈풍

안녕하세요

오늘의 코인뉴스 인사 드립니다.

▶ 美 중간선거, 공화당 승리 시 가상자산 시장 훈풍”

금일 11월7일 월요일 09시 테크 M에 따르면 빗썸경제 연구소가

‘미 중간선거와 가상자산 시장영향’ 리포트를 통해 오는 11월8일 미국 중간선거에서 공화당이 승리할 경우 가상 자산 관련 법안발의와 정책논의에 있어 보다 더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것으로 분석 했습니다.

미국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상하원 의원들의 가상자산에 대한 성향을 A(매우 긍정적)부터 F(매우 부정적) 까지 스코어를 매겨 공개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르면 공화당은 상하원 의원이 82%가 가상자산에 긍정적인 A,B스코어를 기록한 반면 민주당은 50%로 나타났습니다.

가상자산에 부정적인 D와F스코어 비율은 공화당이 3%에 불과했으나 민주당은 30%로 더 높았습니다. 정당 별 가상자산에 대한 입장 차이는 의원들의 가상자산 보유 현황에서도 드러났는데요, 가상자산 투자이력을 공시한 8명의 의원 중 7명이 공화당 소속 의원이었습니다. 현재 미 의회 의원의 가상자산 보유 공시는 법적ㅇ 의무는 아니나 2018년 하원 윤리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자발적인 보고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공화당이 가상자산에 우호적인 이유를 최소한의 규제를 바탕으로 개인의 자유를 중요하게 여기는 공화당의 정신 때문이라고 분석 하였습니다.

▶ 샌드박스 (Sand)

알트코인 장세를 이끄는 게임섹터 대장주였던 샌드박스코 코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샌드박스는 가상자산 기반 메타버스 및 인프라 플랫폼 으로서, 플레이어가 여정의 결과를 구축, 소유 및 판매할 수 있는 가상 게임 세계 입니다.

(NFT+메타버스)가 이해가 쉽겠네요

샌드박스(SAND)는 스테이킹과 거버넌스를 포함한 모든 에코시스템 상호작용의 기본 화폐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랜드(LAND)와 에셋(ASSET)과 같은 다양한 NFT(Non-fungible Token)는 그 샌드박스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입니다. 샌드박스 세계는 약 17만개의 NFT로 이루어진 디지털 부동산 Land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가상 부동산인 LAND NFT를 소유함으로 참여자격 자체가 충족이 되는데 사용자는 샌드박스를 스테이킹하거나 소비하여 다른 플레이어를 LAND로 데려오는 대회 및 주최자가 될 수 있어요

이미 5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풍부한 이용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샌드박스는 계속해서 파트너쉽을 늘려가며 신규 게임을 출시하고 있고 투자유치가 계속 이러어 지고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지켜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추가로 샌드박스는 ERC-20기반의 토큰이며, 해당 생태계에서 모든 거래와 지불에 사용 되는 기축통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게임내 화폐 기능, 창작자를 지원하는 크라우드 펀딩 기능, 시스템 운영에 투표할 수 있는 거버넌스 용도로 사용되고 있죠.

긍적적인 부분은 그래도 거새로가 많이 분산 됐다는 점이라고 할수있죠

폭등락은 조금 줄것으로 보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