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커뮤니티 정보가 주는 한계

비트코인 커뮤니티 정보가 주는 한계

 

이런 문제가 원래는 생기지 않아야 하는데, 생기는건 딱한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인간의 욕심때문이죠~ 현재 비트 코인 관련해서 여러경로로 정보들이 오가고 있습니다,

물론 저는 리X방 같은거는 안합니다. 하지도 않고 관심도 없습니다. 문자는 수도없이 오지만~

안가면 되지 않나 같은거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인간은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하는 존재입니다.(아닌사람도 있겠지만)

기본적인 정보는 어딘가에서 얻는게 시간 절약도 되고 빠릅니다.

비트코인 커뮤니티 정보가 주는 한계

뭐~ 그럴려고 가입해서 정보는 보는데, 여전히 제가 가입한 카페들은 개판 오분전입니다.

관리가 안되는것도 있겠지만 카패장 입장에서 글이 많이 올라와야 카페가 유지되니까

굳이 짤라야 할 이유가 없을듯… (카페는 활동성이 생명이라….그 글이 어떤글인지가 중요하진 않는듯)

비트코인 커뮤니티 정보가 주는 한계

다 볼것도 없이 저기 나오는 단어들만 보시면 붕괴, 최저점… (x까라…그거 알면 집팔아서 풀매수다~)

오른쪽에 글올린 시간을 보시면 이 사람이 얼마나 사람들이 패닉하기를 원하는지 알수 있습니다.

가끔 그런 생각이 드는게, 카페내에 저런 사람들이 혼자 하는게 아닌 여러사람이 팀을 짜서 올리는 글일수도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저는 저 사람 꼬라지 보기 싫어서 요즘은 커뮤니티 활동은 거의 줄였습니다.

(일주일에 2~3번 잠깐 들여다 보고 맙니다,)

더 웃기는건 저게 자기글도 아닙니다 다 퍼오는거죠~

떻게 퍼오는 글들이 하나같이 부정적인 글들일까요~

부정적인 글 올리는 이유?

비트코인 커뮤니티 정보가 주는 한계

그럼 저 사람은 왜~ 잠도 안자고 저런 글을 올릴까…

재미있는건 비트코인의 하락이 보이면 올리는 횟수가 많아진다는것,

그리고 그럴듯한 명사들의 글, 비트코인관련 인사들의 글을 가져오는데…

여기서 주의해야 되는게 바로  “패닉셀, 대량매도”입니다.

자기는 숏에다가 걸어두고 사람들에게 공포감을 심어서

패닉셀이나 대량매도로 인한 하락이 발생하면 이익을 보겠다 이런거죠~

(실제로 초기엔 저런 방법 먹혔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제가 자주 씹는 개xx 새끼가 하나 있는데(욕할땐 그래도 싼놈이라…), 이더리움이 3x 간다고 했던 그런 류의 글이라는 겁니다.

이후 글을 삭제하진 않았으나 그 아이디로 더 이상 글이 올라오지 않는거 보면 다른 아이디로 바꿨을 확률이 99%입니다.

(아니면 지난번 상승으로 다 털렸던가… 보통 숏충들의 특징이 갈때는 골로가더라구요~)

 

비트코인 커뮤니티 정보가 주는 한계

이건 1시봉입니다. 이것만 보면 하락이 강해 보이죠~

그럼 저 ㄴㄴ새끼가 비트코인이 붕괴한다고(내용 보면 0에 수렴할것처럼…ㅠㅠ)

씨부렁 거렸는데, 과연 그럴까…

제가 지난번에 올린 글에 비트코인은 당분간 왔다리 갔다리 할꺼라고 했습니다.

조금 상승하긴 했는데, 지금 또 내려왔죠~

(최대 하한선 봤던게 1100만원인데, 여기까지 가기엔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어렵다고 했었죠)

앞에 올렸던 일봉을 다시 보면 거의 비슷한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는 차트가 보입니다.

차트는 크게 1분/4시간봉/일봉/주봉으로 구분해서 보고, 각각의 차트는 서로 연관성이 있습니다

큰 차트는 큰 차트대로의 움직임이 있고, 이걸 제가 설명하자면 책 열권은 필요할것 같습니다.

유튜브에 주식단테라는 분이 있는데, 이분은 고수가 맞습니다.

여러가지 관련 사업도 하시는데, 저는 참고만 합니다. 어차피 유료로 안봐도 핵심이 되는 얘기는 다 똑같이 말합니다.

 

기본이 되는건 어차피 3가지입니다. 1. 정보, 2, 시드 3, 심리전 (그리고 남의 글은 믿지 마라~)

저 3가지 통제하시면 다른건 그냥 거들어 주는겁니다. 정보엔 차트를 제대로 보는것도 들어 있습니다.

제가 주식은 모르는데, 한가지는 압니다. 차트는 코인하고 비슷할꺼라는거~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주식은 장 시작 시간하고 마감시간이 있고 코인은 없습니다.

다만, 최근에 나스닥하고 연동되는 움직임이 있어서 참고는 하고 있습니다.

이 얘기는 코인도 시간이 무관하지 않다는것~^^

혹시나해서 비트코인 주봉의 마감상태를 봤는데 조금 조심스러운 면이 있긴 합니다.

횡보가 될지 아니면 하락이 될지는 저 선이 문제라는거…

한화 2300~2400만원 사이가 깨지면 하락이라고 보기 때문에 (손절라인)

그걸 기준으로 횡보하는 사이에서 이익을 취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로또에서도 절대는 없지만 토토에서도 절대는 없습니다.

예전에 어떤분이 배당율 1.05 짜리 두개를 모두 역배당으로 10만원을 거시는걸 보고 다른분들이 만류했었는데

둘다 뒤집어져서 그분이 800만원인가 타가는것을 본적이 있어서요~

세상일에 절대는 없으니까.. 참고만 그게 누가 되건 말이죠~

 

 

아래에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