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시세분석 (10월 24일)

비트코인 이더리움 시세분석 (10월 24일)

안녕하세요 마지걸이에요~!

요즘 날씨가 넘 좋은데 미세먼지가 또 기승이네요 ㅠ

곧 점심시간이니 서론은 짧게 하고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클릭하시면 원문글로 이동합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암호화폐 시장은 작은 범위에서 움직였습니다. 현재 시장을 관망 중인 투자자들은
진입을 망설이고 있으며, 거래량은 떨어졌습니다. 우리는 추세가 바뀌고, 가격이 일정 범위 이상을
돌파해야 매수가 시작될 것이라고 봅니다.

다가올 주요 이벤트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돼 계류중인
비트코인 ETF 신청의 결과입니다. 결정이 어떻든간에 가상화폐는 거칠게 반응할 것입니다.

12월 12일 Intercontinental Exchange (ICE) Bakkt 플랫폼의 출시는 CBOE와 CME는 작년 비트코인  선물 출시와 같은 흥분을 안길 것입니다. 여전히 환영받는 단계입니다.
그것은 물리적으로 확보된 계약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투자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정부 소유의 투자 회사인 Temasek Holdings의 자회사인 Vertex Ventures는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 Binance에 투자했습니다. 버텍스 벤처스와 같은 펀드가 장기 투자를 하는
경향이 있고 점진적으로 시장에 진입하는 것이 더 많은 기관 투자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때문에
이것은 긍정적인 발전입니다.

BTC / USD

비트코인의 거래 범위는 지난 3일 동안 줄어들었습니다.
범위가 확대되면 6,831.99 달러까지 상승할 것입니다. 오버헤드 저항 위에 지속적으로 움직이면
디센딩 트라이앵글이 무효화되고 낮은 수준의 고점 시퀀스가 ​​끊어질 것입니다.
$6,831.99 이상에서는 7,400 달러로 상승할 것이라고 봅니다.

우리의 단기적인 낙관적 전망은 6,500 달러가 깨지면 무효화 될 것입니다.
$5,900- $6,075.04 가 깨지면 비트코인은 부정적입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매수 포지션에서 손절가를 5,900 달러로 유지해야 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며칠 이내에 변동성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가격이 상승한다면 우리는 손절가를 높일 것입니다.

ETH / USD

이더리움은 지난 며칠 동안 20일 EMA와 188.35 달러 사이에서 거래 되었습니다.
지지가 중단되면 9월 12일의 최저치인 $167.32까지 가격이 밀릴 수 있습니다.

만약 매수세력들이 이동 평균을 벗어나는데 성공하면 상단 범위로의 랠리가 가능합니다.
이더리움이 $250 이상을 유지한다면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범위를 위로 벗어나면 322 달러까지 상승 가능하나, 또한 저항이 거셀 것으로 봅니다.
투자자들은 매수 포지션을 시작하기 전에 $250 달러의 상방돌파가 확정되기를 기다려야 합니다.

지루한 횡보장이네요 ㅎㅎ

그래도 11월 초에는 ETF 재심사 결과가 발표되니 그때는 뭔가

일어나겠죠? 그때까지 좀 기다려보렵니다 ㅎㅎ

오늘은 이만 마칠게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