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19년 4월 2일)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19년 4월 2일)

안녕하세요 마지걸입니다.

비트코인이 다시 5,000달러를 돌파했네요,

급 이렇게 되는게 참..어이도 없는데요 ㅎㅎ

과연 이번엔 상승추세를 잘 지켜서 소기의 성과를 이룰 수 있을지 지켜보시죠.

출처 : 코인텔레그래프

비트코인은 2개월 연속으로 녹색으로 마감했습니다. 이것은 2017년 12월 이후 처음으로 낮은 수준의 매수를

나타내는 사례입니다. 그러나, 지금 움직임은 알트코인들에 있습니다. 트레이더들은 일부 알트코인들에

관심을 보이고 있고 긍정적인 분위기는 주요한 알트코인들을 향해 있습니다.

현재 회복세에서 비트코인의 도미넌스는 꾸준히 줄어들고 있으며, 현재는 50.1%입니다.

비트코인의 거래 이익과 거래량은 Bakkt 출시 이후 회복될 수 있습니다.

발매일에 대해선 아직 단어가 없지만 Bakkt은 강력한 팀을 꾸준히 구축하고 있습니다.

Bakkt는 IBM, Cisco 및 Endgame의 전직 사이버보안 전문가인 Tom Noonan을 이사회 의장으로 발표했습니다.

상승장에서는 ICO는 천문학적인 수익을 가져다 줬습니다. 그러나 하락장에서는 대다수가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 결과로 ICO에 대한 관심이 감소합니다. 올해 1 분기에 ICO 시장은 2018년 1분기 69 억 달러의 기록과는

달리 1억 1800만 달러를 올릴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분위기가 개선되면서 이 시장은 다시 살아나고

유스 케이스가 강한 프로젝트는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BTC / USD

비트코인은 $4,255의 오버헤드 저항을 향해 가까이 있습니다. 매수세력들은는

이 저항을 돌파하는데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매도세력들이 이 저항을 최대한으로 지킬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매수세력들이 이 수준 이상으로 상승시키면 이중 바닥 패턴을 완료하고 숏 포지션에서

여러 스탑로스를 트리거합니다. 이로써 4,914.11 달러로 빠르게 이동하고 5,273.91 달러로 이어집니다.

과매수 영역에 근접한 윗 방향으로 움직이는 이동평균 및 RSI는 매수세력들이 주도권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비트코인이 현재 수준에서 방향을 바꾸고 이동평균 이하로 떨어지면 우리의 견해가 무효화 됩니다.

비트코인이 50일 SMA보다 낮게 유지되면 며칠 동안 횡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들은 3,700 달러에 손절을 걸고 롱 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ETH / USD

이더리움이 3월 29일 $144.78 이상으로 마감했지만, 매수세력들은 더 높은 수준을 유지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낙관적인 신호는 이더리움이 20일 EMA로부터 반등을 시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144.78에서 탈출할 수 있다면, $167.32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은 $167.32를 초과하여 마감시 어센딩 트라이앵글 패턴을 완료합니다.

이 완고한 패턴의 목표는 $251.64입니다. 둘 다 이동평균은 점차적으로 위로 기울고 RSI는 또한 긍정적인 영역에

있습니다. 이것은 매수세력들이 우세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거래자들은 $125에 손절을 걸고

롱 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XRP / USD

거래자들은 리플(XRP)을 매매하는 데 큰 관심을 보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지난 며칠 동안 현재 수준에서 가격이 공전하고 있습니다.

$0.33108의 오버헤드 저항의 상승돌파와 하강 채널의 저항선은 매수세력들이 다시 돌아오는 첫 번째 징후가

될 것입니다. 내림차순 채널의 탈주 후, 리플은 $0.60까지 가져갈 수있는 새로운 상승 추세를 시작할 것입니다.

상승은 0.50 달러에서 0.55 달러 사이에서 0.40 달러와 0.45 달러 사이의 사소한 저항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모든 저항을 돌파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가격이 0.33108 달러 이상으로 유지되면 다시 한 번 롱 포지션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리플이 하락해서 $0.27795 아래로 떨어지면 약세를 나타냅니다.

밑으로 다음 지지는 연간 최저치인 0.24508 달러입니다.

이 지원이 깨질 경우 하락세는 다시 시작할 것입니다.

그래도 이번엔 종전보다는 힘있게 상승해줬으니

약간의 분위기 반전을 기대해봅니다.

그렇다고 절대 FOMO하지 마시고요,

다음에 뵐게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