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안녕하세요 마지걸입니다.

어제도 분석글을 올려드린 것 같은데,

오늘 또 올라왔길래 새로운 분석글 또 올립니다 ㅎ

변동성이 크게 오기 직전이기 때문에 긴장타고 계신분들이

있을것이기 때문이죠!!ㅎㅎ

출처 : 코인텔레그래프

가상화폐들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대다수 국가들은 혼란 스러워하지만, 벨로루시, 바레인, 몰타, 지브롤터와 같은 소규모 국가들은 흐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그들은 특정 부문에 대한 규칙을 만들고 투자자들에게 보안을 제공하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국가들이 투자 유치에 성공한다면,

우리는 더 큰 국가들이 가상화폐에 대해 더욱 수용적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가상화폐 시장은 현재 가격이 올라갈 것이거나 다음 지지 수준으로 떨어지게 될 계기를 기다리는 느낌으로 변동성이 낮은 구간을 지나고 있습니다.

이달 말 미국 연방 준비 이사회(US Federal Reserve)가 다음 회의에서 금리를 인하하면 비트코인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과 다른 주요 가상화폐들이 바닥형성을 해감에 따라 우린 현재 하락을 매수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낙관적인 체제를 형성한 가상화폐를 찾아 보시죠.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7월 28일에 9,080달러의 중요한 지지라인에 가깝게 떨어졌습니다.

지지는 유지되었지만 매수세력들은 수익을 보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것은 더 높은 수준에서의 매수력 부족을 보여줍니다.

20일 EMA가 하락하고 RSI가 마이너스 영역에 접어 들면서 매도세력들이 지지를 붕괴시키려는 또 다른 시도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9,080 달러가 무너지면 비트코인은 다음 지지영역으로 7,451.63 달러에서 6,933,90 달러까지 추락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지지가 유지되고 매수세력들이 이동평균 이상으로 가격을 밀어 올리면 하락추세선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저항부근에서 일부 매도세를 예상합니다. 이 라인을 돌파하면 최근 최고점이었던 $ 13,973.50의 재시험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전 분석에서 제안된 매수조건을 유지하겠습니다.

이더리움

우리는 이더리움이 상승추세선 위에서 유지한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매수세력들이 다음 며칠 이내에 235.7 달러를 돌파하지 않으면 지지가 붕괴 될 수 있습니다.

20일 EMA가 하락하고 RSI가 50 이하로 떨어지면 단기간에 매도세력들이 우위를 갖게됩니다.

이더리움이 $192.945 아래로 떨어지면 $150까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하락은 분위기를 악화시킬 것이며 그 이후의 회복은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이더리움이 상승추세선에서 급격하게 반등하고 $235.7 이상으로 상승한다면,

매수세를 끌어들일 것입니다.

첫 번째 목표는 50일 SMA이지만 우리는 이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며 그 후에는 $320.84의 재검사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따라서 이전 분석에서 제시 한 매수조건을 유지합니다.

리플

리플은 매수세력들과 매도세력들이 모두 안전하게 놀고 있어 단기적으로 횡보하는 분위기입니다.

매도세력들은 작년 12월 중순 이후로 0.27795 달러 이하로 붕괴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현재 수준에서 지나치게 공격적으로 하기를 원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리플은 최근 회복세에서 실적이 좋지 않았고 신속하게 이익을 반납한 꼴이기 때문에 매수세력들은 적극적으로 매수하지 않고 있습니다.

분위기가 악화되지 않는 한, 우리는 $0.27795의 붕괴를 예상하지 않습니다.

비슷하게, 우리는 위로는 20일 EMA 이상에서 저항력과 0.34229 달러에서의 저항을예상합니다.

믿을 수있는 매수조건을 찾지 못하고 있으므로 리플에 대해 중립의견을 유지합니다.

오늘도 무더위가 있을 것 같은데요,

더위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