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안녕하세요 마지걸입니다.

오늘은 8천달러를 아침부터 다시 테스트하고 있네요.

과연 시원하게 다시 가줄까요?

출처 : 코인텔레그래프

공동 성명서에서 G20 재무 장관과 중앙 은행 총재는

“암호자산을 기초로하는 기술적 혁신이 금융 시스템과 경제 전반에 상당한 이익을 가져다 줄 수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규제 당국에선 소비자 및 투자자 보호, 자금 세탁 방지 및 테러 자금 지원과 관련된 암호 자산의 위험을 모니터링 할 것을 경고했습니다.

페이스 북이 며칠 안에 암호화폐 프로젝트의 세부 사항을 발표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하락 가능성이 제한적이라고 봅니다.

그러나 프로젝트가 실망적일 경우 매수 기회로 사용할 수있는 적당한 규모의 조정을 볼 수 있겠습니다.

세부적인 내용이 시장을 긍정적으로 놀라게 하는 경우,

우리는 2017년의 재현을 예상하고 있지는 않지만 보유 포지션들에 유리한 스파이크(갑작스런 상승)를 볼 수는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그저 기대를 충족시키는 수준인 경우에도 조정을 유발할 수 있겠습니다.

어떤 암호화폐가 단기 트레이딩에 좋을까요? 알아 보시죠.

BTC / USD

매수세력들은 6월 7일과 8일에 20일 EMA를 넘어 비트코인을 상승시키지 못했습니다.

현재 가격은 다시 H&S 패턴의 넥 라인에서 튀어나와 20일 EMA를 넘어서려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20일 EMA는 평평하며 RSI는 중심 바로 위에 있습니다. 이것은 단기적으로 횡보를 의미합니다.

범위는 7,413.46 달러에서 9,000 달러 사이입니다. 매수세력들이 20일 EMA 이상으로 가격을 올리면

9,000 달러로 상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비트코인이 오버헤드 저항에서 방향을 바꾸고 넥라인 아래로 추락하면 대상 목표가 $5,371.12 인 헤드앤숄더 패턴이 완성됩니다.

비트코인이 그렇게 낮은 수준으로 하락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50일 SMA는 5,900 달러로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 지지라인에서 구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재로선 신뢰할 수있는 매수조건을 찾을 수 없습니다.

ETH / USD

이더리움은 제한적인 범위에 있습니다. 그것은 현재 $225.39-280 달러 범위의 맨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매수세력들은 $225.39에서 벗어나려고 하고있습니다.

성공할 경우 가격은 280 달러에서 최고점까지 올라가려고 시도할 것이며 횡보는 며칠 더 연장 될 것입니다.

20일 EMA는 평평하며 RSI는 중심에 가깝습니다. 이것은 매도세력과 매수세력 사이의

균형을 의미합니다. 이더리움이 박스권과 50일 SMA를 지키지 못하면 167.20 달러까지 하락할 수 있습니다.

단기 트레이더들은 이더리움이 20일 EMA를 돌파하고 약 4시간 동안 이를 유지할 경우 $220의 손절을 걸고 매수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박스의 상단 부근에서의 이익실현입니다.

박스권 거래는 변동성이 있으므로 시드의 약 30% 정도만 들어가시는게 좋겠습니다.

XRP / USD

리플(XRP)은 6월 9일에 대칭 삼각형을 무너 뜨렸습니다.

이 패턴의 분석에는 0.26741 달러의 목표가 있습니다.

그러나 매수세력들은 현재 가격을 삼각형으로 밀어 넣으려고 하고있습니다.

이것이 성공하면 이 하락은 베어트랩으로 판명될 것입니다.

가격이 삼각형으로 패턴으로 돌아가지 못한다면 되지 않으면

리플은 $ 0.35660의 중요한 지지라인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수준에서 강력한 매수를 기대하지만 이 지지도 깨진다면0.27795 달러로 하락할 것입니다.

리플이 상승하고 대칭 삼각형의 추세선보다 높게 유지되면 우리의 약세 전망은 무효화 될 것입니다.

그러면 삼각형 패턴 내부에의 체류가 길어집니다. 편평한 20일 EMA와 중도에 가까운 RSI는 횡보를 의미합니다.

트렌드는 삼각형 위로의 상승돌파 및 마감시 긍정적으로 바뀔 것입니다.

지금 거래자들은 $0.35로 손절을 걸고 롱 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기회가 오면 스톱로스 가격을 올릴 것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오늘도 날씨가 화창하네요.

너무 트레이딩만 들여다보지 마시고요 ㅎㅎ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뿅!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