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19년 5월 7일)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19년 5월 7일)

안녕하세요 마지걸입니다.

비트코인 기세가 심상치가 않네요.

분석글 올려드릴게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19년 5월 7일)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19년 5월 7일)

출처 : 코인텔레그래프

가관들은 암호화폐로 접근하고 있지만, 아직 사이즈가 있는 포지션들은 가져가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점은 피델리티의 비트코인 거래개시와 함께 변화될 수 있습니다. 특정 소식통에 따르면,

피델리티는 기관 고객들에게 몇 주 안에 암호화폐 거래를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비트코인 선물 거래가 이미 가능하지만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의 익명의 관계자는

제도권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면 이더리움(ETH) 선물 거래를 허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선물 거래가 유동성을 증가시키고 기관들이 자신의 포지션을 헤지하게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이러한 방법은 대규모 플레이어들이 위험을 통제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이 사용될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암호화폐에 낙관적인 것은 아닙니다. 전설적인 투자자인 워렌 버핏(Warren Buffett)과

미국의 경제학자이자 노벨상 수상자인 조셉 스티글리츠는 최근 암호화폐에 대한 유보를 되풀이했습니다.

점진적으로 기술 발전에 힘 입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의 잠재력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때까지는 반대하는 입장들이 어느정도 예상됩니다.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을 때 투자자는 사소한 긍정적인 뉴스에 조차도 찬사를 보냅니다.

낙관적인 뉴스로도 가격이 오르지 못하면 횡보 또는 마이너한 조정이 됩니다.

강한 회복 후에, 랠리는 계속될까요 아니면 방해물을 만날까요? 알아 보시죠.

BTC / USD

예상대로 비트코인은 첫 번째 기회에서 $5,900의 오버헤드 저항을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떤 쪽으로도 치우치지 않은 방식을 좋아합니다.

매수세력들은 가격을 5,600달러 이상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이는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두 이동평균은 위로 기울고 RSI는 초과 매수 영역에 가깝습니다. 이것은 매수세력들이

지휘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암호화폐가 5,900 달러에 가깝게 합병되면 상방이탈 확률이 증가하고

랠리가 6,480.54 달러로 확대됩니다. 우리는 6,000 달러에서 6,480.54 달러 사이의 영역에서

가격이 조정되거나 범위 내에서 강한 저항을 예상합니다.

$5,600 이하의 하락은 20일 EMA에서 지지를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2월 8일 비트코인이 20일 EMA보다 상승한 후에는 2일 연속 이 아래에서 마감된 적이 없습니다.

이는 긍정적인 신호이며 20일 EMA가 강력한 지지일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매도세력들이 20일 EMA 이하로 하락하면 4,914.11 달러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50일 SMA도 이 수준에 가깝기 때문에 매수세력들은 이 지지를 방어할 가능성이 큽니다.

우리는 거래자들이 $5,400에 손절을 걸고 롱 포지션을 유지할 것을 제안합니다.

ETH / USD

이더리움(ETH)은 20일 EMA와 $167.20의 지지를 유지했습니다.

지지대 아래의 일중 하락시 매수세가 붙었었으며, 이는 낮은 수준에서의 구매를 보여줍니다.

이동평균은 점차 기울어지기 시작했고 RSI는 긍정적인 영역으로 뛰어 올랐습니다.

이것은 매수세력들이 유리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더리움이 180 ~ 190.54 달러의 저항 지역에서 벗어난다면, 그것은 모멘텀을 얻고 $225 이상으로 상승하여

$256까지 상승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전 분석에서 제시한 매수 권장 사항을 유지합니다.

우리의 예상과는 반대로, 오버헤드 저항에서 방향을 바꾸고 50일 SMA 이하로 추락하면 약세를 나타냅니다.

앞으로 며칠동안 이더리움 트렌드의 다음 단계가 결정될 것입니다.

XRP / USD

리플(XRP)은 20일 EMA 및 하향 추세선 이상으로 다시 확장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높은 수준의 매수세력의 부족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다시 박스권의 하단 밑으로 미끄러졌습니다.

매도세력들이 리플을 $0.27795 이하로 가라 앉히면 0.24508 달러를 리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분위기 악화를 의미할 것입니다.

$0.27795의 지지가 유지되면 리플은 며칠 동안 범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강세의 첫 징후는 $0.33108 이상으로의 큰 상방이탈 및 마감입니다.

이는 0.37835 달러 이상으로 기세를 집어올릴 것입니다.

리플은 실적이 저조하므로 거래를 권유하기 전에 지속적인 매수세가 나타낼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비트코인이 강세로 가다보니 리플이 맥을 못추네요.

또 이러다 리플이 급등하는 타이밍이 있겠죠?

올해는 블록체인, 암호화폐에도 볕이들길 기대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