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19년 4월 27일)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19년 4월 27일)

안녕하세요 마지걸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 기준 분석글입니다.

3일이나 지난 분석이지만 나름 결과론적인 관점에서의

해석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여 올립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19년 4월 27일)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19년 4월 27일)

출처 : 코인텔레그래프

다양한 암호화폐는 투자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고 있지만, 기축코인들은 조용히 인기를 얻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기축코인들은 미국 달러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영국 기반의 암호화폐 지불 프로세서 Wirex는

다양한 화폐에 고정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지역 유동성 공급 업체가 필요없이 신속하고 국제적인 송금을 허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프로젝트가 블록체인(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여 국경 간 지급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 중 유명한 이름은 JPMorgan Chase(JPM)로 전세계 220개 은행을 은행간 정보 네트워크(IIN)로 유치할 수

있었습니다. JPM은 국제 결제와 관련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장 큰 거래자 20명이 모여 기관 투자가들에게 자산 클래스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데 필요한 조치를 논의했습니다. 성장의 다음 단계는 기관들의 참여를 필요로 할 것이다.

그러나 일부 기관은 자산 등급에 붙인 낙인 때문에 여전히 회의적입니다.

그러나 암호화폐가 지속적인 회복을 보일 경우 많은 사람들이 매수 압박을 받을 것입니다.

BTC / USD

비트코인(BTC)은 20일 EMA에서 반등으로 매도세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수세력들의 이익 확보와 매도세력들의 숏 포지션 진입에 의한 것입니다.

가격이 20일 EMA 미만으로 하락하면 약세를 나타내고 4,914.11 달러로 하락할 것입니다.

이것은 중요한 지지구역입니다. 문제가 해결되면 다음 단계는 50일 SMA입니다.

매수세력들이 20일 EMA와 4,914.11 달러 사이에서 지지구역을 방어한다면,

비트코인은 다시 상승 움직임을 재개하려고 할 것입니다. 위쪽에서 볼 수 있는 레벨은 $5,600이며

$5,900 이상입니다. 우리는 이 오버헤드 영역에서 강한 저항을 기대합니다.

따라서 포지션 중 일부를 5,600 달러 이상에서 청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때까지, 나머지 롱 포지션의 스톱로스는 4,800 달러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혼합 신호를 주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영역에서 증가하는 이동평균과 RSI가 완고한 반면,

RSI에 대한 음의 분산은 부정적입니다. 다음 며칠이 비트코인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ETH / USD

이더리움(ETH)은 4월 25일에 50일 SMA 이하로 급락했고, 나머지 롱 포지션에 대해서는 $150로 스탑로스를

기록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매수세력들이 50일 SMA에서 벗어나려고 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그들이 $167.32 이상으로 가격을 끌어올리는데 성공한다면, 그것은 현재 하락이

매도세력들의 함정이었음을 나타낼 것입니다.

그러나 이더리움이 $167.32를 초과하지 못하면 매도세력들은 50일 SMA를 다시 붕괴시키려고 시도합니다.

성공한 경우 이더리움은 144.78 달러로 하락할 수 있으며 그 아래에서는 어센딩 트라이앵글 패턴의

추세선으로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20일 EMA가 하락하기 시작했고 RSI가 50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이것은 매도세력들이 복귀를 준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가격이 다시 167.32 달러 이상으로 유지될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XRP / USD

리플(XRP)이 채널로 급락하여 0.27795 달러의 중요한 지지 영역으로 떨어졌습니다.

이 지지라인이 무너지면 다음 번에 최저 0.24508 달러의 재시험이 있습니다.

이동평균은 하락 크로스 오버를 완료했으며 RSI는 과매도 수준에 가깝습니다.

이는 부정적 신호이지만 리플이 범위 내에서 움직이고 있으므로 이를 무시합니다.

범위 내에서 거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닥에 가깝게 구매하여 저항에서 파는 것이지만

지난 며칠 동안 거래 실적이 저조했기 때문에 거래자는 지금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구매 관심의 부족을 의미합니다.

리플이 현재 수준에서 급격히 떨어져서 채널을 다시 한 번 올라간다면 우리의 부정적 의견은 무효화 될 것입니다.

우리는 현재 수준에서 신뢰할 수 있는 매수조건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5,200달러를 좀처럼 회복하지 못하고 있네요.

변동성이 요 며칠 작아지는 걸 보니 다시한번 방향성을

나타낼 타이밍이 임박했습니다.

차분히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