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안녕하세요 마지걸입니당.

오늘은 비교적 하늘이 깨끗해보이네요.

정말 미세먼지 없는 나라에서 살고 싶어요 ㅠ

출처 : 코인텔레그래프

암호화폐 회사는 전통산업들에서 인재를 유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암호화폐 업계에 있는 회사들이 현재의 하락장에 불구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준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유사하게, 전통적인 회사는 암호화폐 업계에서 이득을 얻으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Ernst & Young은 Big Four 감사 회사 중 하나로서 암호화폐 보유에 대한 세금 계산 도구를 마련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기관 고객 및 소매 고객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일본은 암호화폐를 채택하는 선두 국가 중 하나입니다.

주요 일본 은행은 고객에게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정부는 바이낸스 연구소와 암호화폐 거래소 LatamEx와 함께

암호화폐 프로젝트에 투자할 계획입니다.

Bakkt의 창립 파트너 중 하나인 Starbucks에 대한 소문이 돌면서 주식 거래 직후에

암호화폐 기반 지불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현실이된다면, 암호화폐의 노출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매일 암호화폐 시장은 개선된 펀더멘털로 취급됩니다. 암호화폐의 가격이 긍정적으로 반응하기까진

그것은 단지 시간 문제로 보입니다. 차트는 무엇을 예측할까요?

BTC / USD

비트코인은 50일 SMA 지원을 유지하고 3월 5일 20일 EMA 이상으로 상승했습니다.

이는 낮은 수준에서의 구매를 나타내며 이는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매수세력들이 매수 압력과 상방이탈을 계속하면 $4,255의 재검사가 가능할 것입니다.

현재 이동평균은 모두 평평하고 RSI는 약간 긍정적입니다. 이는 단기간 횡보를 의미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비트코인이 4,255 달러에서 빠져나오면 패턴 목표가 $5,273.91인 이중 바닥 패턴을 완성합니다.

강한 저항이 4,914.11 달러에 있지만, 우리는 그것이 깨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반대로 매도세력들이 오버헤드 저항을 방어하고 50일 SMA 미만으로 떨어뜨리면

$ 3,355.00까지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수준이 깨지면, 중요한 저항은

연간 최저치인 3,236.09 달러입니다.

당분간, 트레이더들은 3,236.09 달러 아래로 손절을 걸고 롱 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곧 스탑로스를 더 높게 설정할 것을 권고할 것입니다.

ETH / USD

이더리움은 50일 SMA에서 지지를 받았습니다.

현재, 그것은 144.78 달러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동평균은 모두 평평하고 RSI는 중간점 바로 위에 있습니다.

이는 단기간 횡보를 의미합니다.

다음 단계로의 이동은 $145 이상으로 시작됩니다. 이 움직임의 목표는 $167.32입니다.

이 수준에 도달하면 이더리움이 모멘텀을 얻습니다.

따라서 거래자는 125 달러의 스탑로스로 롱 포지션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현재 수준에서 방향을 바꾸고 50일 SMA를 깨면 $116.30으로 크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큰 지지수준입니다. 이 수준 아래에서는 추세가 매도세력들에게 유리하게 바뀔 것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XRP / USD

리플은 1월 11일부터 0.33108 달러와 0.27795 달러 사이의 범위를 반복했습니다.

오버헤드 저항을 벗어나기 위한 반복된 시도는 그 이상으로 유지되지 못했습니다.

두 이동평균은 평평하고 RSI는 중간지점에 있습니다. 이는 수요와 공급의 균형을 의미합니다.

리플의 다음 방향 움직임은 $0.33108의 상방이탈 또는 $0.27795의 붕괴에서 시작될 것입니다.

$0.33108의 상방이탈로 인해 내림차순 채널의 저항선으로 이륙할 수 있습니다.

반면 0.27795 달러 아래로 떨어지면 연간 0.24508 달러로 하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트레이더들은 $0.27795 이하로 스탑로스를 걸고 롱 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횡보장의 연속이네요.

3,800 달러, 참 애매한 곳에서 수렴하고 있는 걸 보니

또 여러사람들 잡게 생겼습니다.

도깨비 장의 반복인데요

이번엔 하방일까요 상방일까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물론 어느쪽이든 일시적인 것은 분명할테지만요.

그럼 이만 물러갈게요.

뿅!!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