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핵심 모음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핵심 모음

5월 미국에서 0.5% 금리인상 이후 나스닥, 비트코인 등 자산시장이 약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올해 2~3차례 추가적인 인상을 시사하면서 연말에는 3%대까지 상승할 것이라 전망이 유력하다고 봅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시세를 보면 금리인상 당일 40K까지 상승했지만 이후 26K까지 하락하고 현재 30K에서 횡보하고 있는데요 여러 악재로 단기간 상승추세 전환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투자자들은 비트코인 공매도와 레버리지 투자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선물거래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저 또한 현물은 모두 출금하고 비트코인 선물거래에서 공매도, 레버리지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비트코인 선물거래 투자자인 ‘워뇨띠’는 하락장 초입이었던 2018년 650만원으로 시작해서 3000억원의 자산을 일구었는데요 투자 경험 없었던 대학생이었기에 디씨 커뮤에서는 더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 포스팅 하단 워뇨띠 Q&A 포함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업비트, 빗썸 등에서 지원 안하기 때문에 해외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대표적인 바이비트, 비트겟, MEXC의 거래방법과 최대 수수료 할인 받는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바이비트, 비트겟, MEXC의 특징을 먼저 알아보고 거래방법과 최대 수수료 할인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비트는 메이저 거래소 중에서 지정가 수수료가 가장 낮아서 단타, 스윙하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데요

비트겟은 시장가 수수료가 가장 낮기에 스캘핑이나 단타 매매를 자주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MEXC는 수수료 페이백 10%와 한국어 지원이 가능하고 가입시 추가입금 이벤트가 가장 많습니다.

다음으로 선물거래 가입, 거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 바이비트 추가입금 + 수수료 할인 20% )

바이비트 선물거래로 공식 파트너로 가입하면 수수료 할인 20%가 적용되며 입금액에 따라서 위와 같이 추가금액을 지급하는데요 상세한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수수료 할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트겟 거래소

( 비트겟 추가입금 + 수수료 할인 50% )

비트겟 선물거래는 공식 파트너로가입하면 수수료 할인이 50%가 적용되고 입금액애 따라 위와 같이 추가금액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상세한 비트겟 선물거래 방법 및 수수료 할인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MEXC 선물거래

< MEXC 수수료 페이백 + 추가입금 >

MEXC 선물거래는 인플루언서 링크로 가입하면 수수료 페이백 10%가 지급되며 입금액에 따라서 추가금액을 지원하는데요 보다 상세한 MEXC 선물거래 방법 및 수수료 할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EXC 거래소 수수료 페이백 10% 선물거래 할인코드 받기

3000억원을 만든 방법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소액으로 단기간 큰 수익을 낼 수 있지만 리스크도 커지기에 자신만의 원칙을 세우고 거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선물거래 방법은 다양하지만 처음시작해서 방법을 모른다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건 자산이 안정적으로 우상향중인 ‘워뇨띠’ 매매법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엔 레버리지 10배 이하로 리스크를 낮추고 유튜브나 BJ등을 따라하는 매매가 아닌 직접 경험을 쌓는걸 추천 했는데요 뉴스는 선반영이 많아서 참고하지 않고 차트분석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차트는 다른 사람들도 자주보는 1, 15분봉 / 1, 4시간봉 / 일봉 등을 보면서 시장 심리를 분석하고 투자하고 있는데요 보조지표는 기본으로 설정된 이평선정도만 참고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