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도지코인 라이트코인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도지코인 라이트코인

안녕하세요. 탐구생활입니다.

오랜만에 코인 관련 포스팅인듯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코인팟(coinpot)이라는 해외사이트로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도지코인, 라이트코인, 대시코인을 매일 에어드랍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뭐 정확히~는 5분에 한번!씩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가입하는 과정을 여러번 걸쳐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운 분은 뒤로가기를~해보시겠다 하시는 분들만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직장인이다보니 5분에 한번까진 하지 못하고 하루에 3번~4번 정도 접속해서 에어드랍을 받고 있는데요. (주말엔 좀 더 많이~;;;)

코인팟 비트코인 에어드랍 도지코인 라이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대시코인 업비트

가입절차는 어렵진 않아요. 구글메일로 가입하고 인증메일 클릭하면 끝 날 수준이니깐..(꼭 구글메일로 가입하세요)

크롬이나 웨일 등의 번역기를 이용하신다면 누구나~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가 문제인데요.

위에 코인팟 사이트를 가입한 구글메일로 아래의 사이트를 방문해서 매번 클릭을 하셔야 한다는 점!

그래서 저도 자주까진 하진 못해요 ㅎㅎ

계속 켜두고 알람소리에 맞춰서 클릭하실거라면 자주하실 수 있겠네요 (부럽..)

 

코인팟(coinpot)에서 에어드랍 받은 코인들은 1차적으로 모두 도지코인으로 바꿨습니다.

왜? 수수료때문에~

비트코인 수수료가 저렴하진 않자나요. 그리고 다른 에어드랍 사이트에서도 도지코인을 열심히 채굴중인터라..

비트코인이나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대시코인에 비해서 저한테는 메리트가 있네요.

총 60일정도 채굴을 했고 리퍼도 없었고 하루에 3번-4번정도 채굴을 했는데요.

사이트를 잘 모르니깐 중간에 이거저거 하긴 했는데..의미없고 그냥 열심히 채굴해서 도지코인으로 바꿔서 업비트로 다 보냈습니다.

이렇게 2018년 12월부터 열심히 입금받기 시작했네요 ㅡㅡ;;

코인팟(coinpot)에서만 받은 입금내역은 아니고 몇 개의 사이트에서 모으고 모으고 하는 겁니다~

얼추 업비트에 도지코인이 15,000개정도 모였는데..딱히 큰 돈은 아닙니다.ㅋㅋ

그래도 꽁돈이니깐~ㅎㅎ

하루 1분만 투자하면 되니까 어렵진 않아요. 세번하면 3분~ㅋㅋ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