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마진거래 방법 거래소 3곳 비교

비트코인 마진거래 방법 거래소 3곳 비교

미국에서 금리를 0.5% 인상하는 빅스텝을 단행했고 올연말 3%대까지 인상한다는 전망이 유력해지면서

나스닥, 비트코인 등 자산시장이 약세를 보이고 있죠.

비트코인 마진거래를 보면 금리인상 당일 40k까지 상승했지만 이후 26k까지 하락하고

30k에서 횡보하고 있는데요 상승으로 추세전환은 단기간에는 힘들 것이라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습니다.

거래량과 변동성이 떨어져 현물투자로 수익을 내기 어려워지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마진거래에 관심을 가지고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현물거래는 모두 빼고 마진거래에서 공매도와 레버리지 투자를 통해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선물거래 투자자인 ‘워뇨띠’는 비트코인 마진거래로 꾸준한 수익을 내고 있는데요

2018년 650만원으로 3000억원의 자산을 일구어냈습니다.

* 포스팅 하단 워뇨띠 Q&A 포함

비트코인 마진거래는 국내에서는 지원 안하기 때문에 해외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마진거래소 3곳인 비트겟, 바이비트, mexc 거래소의 거래방법과 최대 수수료 할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마진거래소 3곳 장단점

비트코인 마진거래 방법은 업비트 등에서 코인 구매 후 해외거래소로 출금 후 달러로 교환해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거래소 3곳의 각각의 장점과 수수료 할인 가입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거래방법을 알아보기 전 선요약하자면 비트겟은 시장가 수수료가 가장 낮아서 스캘핑 매매를 자주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MEXC는 한국어 지원 및 수수료 페이백 10%가 가능하고 첫거래시 추가입금 이벤트를 가장 많이 지급하는 등 처음하시는 분에게 적합한데요

바이비트는 지정가 수수료가 낮기 때문에 단타, 스윙 매매하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거래소마다 최대 수수료 할인 가입링크 및 가입, 입금, 거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트겟 마진거래

비트겟 마진거래 가입시 공식 파트너 링크로 가입하면 수수료 할인 50%와 입금액에 따른 153$ 추가 리워드가 지급되는데요 수수료 할인 가입 링크 및 상세한 거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트겟 추가입금 + 수수료 50% 할인 >

바이비트 거래소

바이비트 마진거래 가입시 공식 인플루언서 링크로 가입하면 수수료 할인 50%와 입금액에 따른 추가 리워드가 위 사진과 같이 지급되는데요 수수료 할인 가입 링크 및 자세한 거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 + 추가입금 >

MEXC 거래소

MEXC 마진거래 가입시 파트너 링크로 가입하면 수수료 페이백 10%와 입금액에 따른 추가 리워드가 가장 많이 지급되는데요 수수료 페이백 가입 링크 및 거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MEXC 수수료 페이백 + 추가입금 >

3000억원을 만든 매매법

비트코인 마진거래는 ‘워뇨띠’처럼 소액으로도 큰 수익을 낼 수 있지만 손실도 클 수 있기에 자신만의 원칙을 세우고 매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진거래 매매 방법은 다양하지만 처음 시작해서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방식은 Q&A에서 알려줬던 ‘워뇨띠’의 매매법입니다.

비트코인 마진거래할 때 처음엔 레버리지를 10배 이하로 해서 리스크를 낮추고 BJ나 유튜브 등 타인을 따라하는 매매가 아닌 직접 시장에 참여하면서 경험을 쌓고 원칙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뉴스 등 이슈는 선반영이 많아서 별로 참고하지 않고 차트분석을 중심으로 하는데요 1, 15분봉 / 1, 4시간봉 / 일봉 등 다양하게 보면서 시장심리를 분석한 뒤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승률을 손익비보다 더 중요시하고 있으며 보조지표는 이평선정도만 보고 있는데요 위의 원칙들을 지키면서 자신만의 매매법을 완성한다면 자산도 꾸준히 우상향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