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리플 가격 전망을 통해 하락세에

비트코인 리플 가격 전망을 통해 하락세에

근 각종 악재에 따라 비트코인 및 가상화폐 시장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시장 자체의 가격이 하락할 경우 일반 투자자는 수익을 내기 힘들어지는 구조가 고착화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코인은 다른 투자자산에 비해 가격 변동성이 크다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변동성을 활용하여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상화폐의 대장주가 비트코인이라는 사실에 반대하시는 분은 없으실 겁니다.

가상화폐 중 가장 먼저 채굴이 시작되기도 했고, 거래대금도 많이 몰려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의 존재감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비트코인을 제외한 다른 코인들을 ‘알트코인’이라고 하는데요.

알트코인 중 메이저 코인에 속하는 ‘리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리플

리플이란?

리플코인은 금융 결제와 각종 거래를 안전하고 신속하게 진행하기 위해서 구축된 플랫폼의 일종입니다.

따라서 전송속도가 매우 빠르며 글로벌 금융 그룹에 속하는 은행들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특히 전자 결제의 경우 그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예정이며, 관련 분야 산업의 전망도 매우 밝다고 할 수 있습니다.

리플은 코인의 특성상 변환 수수료가 저렴하고 전송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거래소 간 거래를 위한 수단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어느 정도 안정적인 수요가 확보된 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8년 경, 리플의 가격이 5천 원 대까지 치솟을 때까지 많은 투자 자금이 리플에 모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각종 악재가 겹치고, 비트코인이 급성장하면서 이러한 자금들이 빠져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따라 리플의 가격이 하락세가 보이면서 2천 원 대를 거쳐 현재의 가격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 가격 변동은 리플만의 문제였기 때문에 다른 코인에 대한 피해는 없거나 적었습니다.

그렇지만 현재는 가상화폐의 전체적인 시장 트렌드가 고착화된 상황이기

때문에 이 상황을 올바르게 헤쳐나가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코인의 경우 관련 기술력이 뛰어나더라도 장기적인 미래 전망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관련 기술 자체가 상용화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변동성이 크기 때문인데요.

지속적인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지만 일상에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와 언제 사용할 수 있는지는 지속적인 관찰이 필요합니다.

비트코인 리플

리플 및 가상화폐 수익률 증가 방법

현재 코인 시장 자체가 매우 어려운 상황에 있고,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리플의 상황도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리플 투자를 통해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국내 거래소들 통한 현물거래를 진행하거나,

장기투자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리플을 포함한 다양한 코인에 투자하여 수익을 보기 위해서는 해외 거래소에서 운영하고 있는 선물 거래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물 거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해외 거래소 중 바이낸스 거래소와 바이비트 거래소가 대표적입니다.

 

두 개의 거래소 중 자신에게 더욱 적합한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선택할 때 레버리지 배율을 확인해보시고 자신에게 더 유리한 거래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선물 거래가 현물 거래보다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투자를 안정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관련 지식을 습득하고 다양한 정보를 모아서 자료를 구축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다만 투자를 하실 때는 위험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응책을 마련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리스크 관리를 철저하게 하시면서 투자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취득하셔서 성공적인 투작를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