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대규모 강세 패턴 형성 중 리플 이상 급등한

비트코인 대규모 강세 패턴 형성 중 리플 이상 급등한

골드만 삭스 임원 라울 팔은 비트코인이 대규모 강세 기술 패턴을 형성한다고 말한다

한 인기 있는 암호화폐 투자자는 비트코인이 비트코인 황소가 시장을 장악할 것임을 나타내는 패턴 내에서 거래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얼 비전의 CEO인 라울 팔은 새로운 영상에서 비트코인이 미래의 강세 모멘텀을

나타내는 기술적 형태인 하강 쐐기 패턴을 형성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크로 전문가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쐐기의 바닥에 도달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보통 우리가 정상에 오른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세 번의 터치를 보고 싶습니다. 우리는 하락세에 세가지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위로 다시 만지고, 일반적으로. 범위로 다시 끌어당긴 다음 이동합니다.

정확히 우리가 2020년 3월에 가졌던 패턴이었습니다.

우리는 사정거리 최상단에 있었고, 사정거리 중앙으로 곧장 되돌아갔습니다.

따라서 여기서부터 일직선으로 올라가는 것은 아니지만, 아마도 크게 올라갈 것입니다.

그 채널의 상단을 건드릴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35,000달러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다시 낮은 곳으로 내려오든지, 중간쯤으로 내려오든지, 그것이 마지막 신호가 될 것입니다.

비트코인은 작성 당시 30,007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라울 팔은 또한 이더리움에 비중을 두어 내림차순 채널의 대각선 지원과 관련하여 선도적인 스마트 계약 플랫폼인 이더리움을 보여주는 차트를 공유했습니다.

여기 이더리움이 있고 이것은 로그 차트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더리움도 일반적인 차트는 드라마틱해 보입니다.

8.5%의 금리, 러시아와의 전쟁, 루나 붕괴라는 모든 드라마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2020년의 저점에 오지 않았습니다.

리플 가격이 4% 이상 급등한 이유는?!

리플(XRP)은 최근 가격 하락이 여러 주요 고래의 구매를 이끌면서 화요일에 4% 이상 상승했습니다.

그 토큰은 최근의 시장 붕괴를 통해 동종업자들을 크게 추적해 왔습니다. 투자자들은 또한 그 블록체인 회사를 상대로 한 증권거래위원회(SEC) 사건의 추가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크립토 고래는 지난 24시간 동안 2억6200만 개의 XRP 토큰을 1억1280만 달러어치 이상 사들였습니다.

XRP 토큰 가격은 지난 30일 동안 약 45% 하락했고, 고래의 움직임은 그들이 잠수할 기회를 막았음을 암시합니다. 이 토큰은 프레스 타임에 평균 0.43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FTX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가장 많은 누적액이 보고되었습니다. 플랫폼으로부터 1억 2천만 개의 XRP 토큰 중 5,130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반면, 다른 거래소에서 두 번의 큰 거래로 4,300만 달러 이상의 토큰이 획득되었습니다. XRP 가격은 지난 24시간 동안 약 4% 급등했습니다.

XRP 토큰은 총 시장 평가액이 209억 달러로 여전히 6번째로 큰 암호화폐입니다. 한편, 그것의 24시간 거래량은 10% 감소하여 15억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한편, 리플의 변호사인 제임스 필란은 SEC를 상대로 한 소송에 관한 최신 정보를 취하했습니다.

텍스트 전용 명령에서, 법원은 Metz 보충 보고서에 대한 변호사의 수수료 연결을 연장하는 것을 허가했습니다. 이 동의는 현재 2022년 5월 27일까지 유효합니다.

하지만, XRP 보유자의 변호사 존 디턴은 SEC에 대해 몇 가지 더 많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헤스터 피어스 국장은 분쟁 심사가 중요하며 적절하게 관리되어야 한다는 것을 인정했다고 디턴은 주장합니다.

그는 피어스를 포함한 위원회 관계자들이 특정 토큰과 프로젝트에 대해 논의한 적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나아가 힌만의 악명 높은 이더리움 연설 사건 이후 SEC 관계자들이 다른 토큰에 대한 대화를 소홀히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필란은 ETH를 보안이 아니라고 홍보하는 연설은 일부 SEC 관계자들이 토큰의 성격에 대해 논의한 유일한 사례라고 덧붙였습니다.

체인링크, VeChain(VET), VRA 코인은 잠재적인 추세 반전에 가까워졌다.

널리 알려진 암호화폐 분석가인 미셸 반 드 포페는 분산형 오라클 네트워크인 체인링크를

시작으로 3개의 인기 있는 알트코인이 거의 반등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자는 601,300명의 트위터 팔로워에게 체인링크의 가격 움직임이 걱정스럽긴

하지만 가까운 장래에 지지를 얻고 집회를 촉발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차트는 아니지만, 이것이 이 시점에서 제 시나리오입니다.

이 경우 12달러 50센트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후 약세 거부와 일부 재시험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그 후 상승세를 보일 것 같습니다.

체인링크 차트

체인링크는 작성 당시 7.61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이는 당일 거의 45% 상승한 것입니다.

12.50달러로 이동하면 약 64% 증가합니다.

반드 포페는 다음으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중심 블록체인인 VeChain(VET)을 평가합니다.

알트코인이 사상 최고치에서 크게 떨어졌지만 암호화폐 거래자는 VET가 약세장에서 거의 벗어났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0.045달러 주변에서 지지를 잃었고 2020년 이전 사이클의 고점을 향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엄청난 저항과 횡보가 예상됩니다.

상대적으로 약세장과 함꼐 해야합니다.

VeChain 차트

VeChain은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지난 24시간 동안 거의 3% 상승한 0.032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반 드 포페는 또한 차세대 비디오 공유 블록체인 플랫폼인 Verasity(VRA)의 기본토큰을 살펴봅니다.

그는 알트코인이 이미 극적인 약세장을 겪었다고 말하지만, 트레이더는 VRA가 되돌리기 전에 더 낮은 수준을 다시 테스트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VRA 토큰은 약세장이 심합니다.

최종 최저가는 0.0035달러일 수 있지만, 그것은 시장 구조에 따라 다릅니다.

전반적으로, 약세 재테스트를 위해 약 $0.012를 향해 약 40-60%의 상승 모멘텀이 조금 더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Verasity는 작성 당시 0.0088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솔라나, 아발란체 다음 번 반등에 강하고 빠른 움직임으로 반등을 일으킬 수 있다

한 인기 암호화폐 분석가는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 다음 번 반등하는 동안 두 명의 이더리움 도전자가 강하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의 테크니컬 라운드업 뉴스레터에서, Cred로 알려진 가명 분석가는 이더리움이 최근 1,900달러 수준에

도달한 것이 키 레인지 로우에 대한 새로운 테스트를 제공했고, “바운드의 적절한 지점”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크립토 시장이 또 다른 하락세를 보일 경우, Cred는 이더리움이 1,400달러 가까이 지원하며,

1,000달러 미만의 최악의 시나리오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또 다른 시장 반등이 일어날 경우 솔라나(SOL)나 아발란체(AVAX) 같은

대표적인 레이어1 알트코인이 가장 강력한 움직임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분석입니다.

솔라나를 살펴보면 Cred는 솔라나가 대략 45달러에서 79달러 사이의 범위에서 거래되는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 범위의 상단이 깨질 경우 강력한 강세를 나타냅니다.

44~47달러에서 79달러는 즉각적인 거래 범위입니다.

만약 시장의 핵과 지원이 실패한다면 25달러의 낮은 범위로 빠르게 이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운스로 인해 79달러 이상의 범위 회수가 발생하면 특히 분명하게 100달러 핸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솔라나 차트

애널리스트는 아발란체를 보면서 아발란체에 대한 자신의 전망이 솔라나에 대한 자신의 예측과 유사하다고 말합니다.

그는 아발란체가 강세를 뒤집기 위한 두 가지 전제 조건을 제시합니다.

주된 차이점은 솔라나가 44-47달러에서 지지선을 다시 테스트한 반면

아발란체는 39달러에서 범위 내로 마감했다는 것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따라서, 이것을 장기적으로 펀트하려면 시장은 24달러 영역에서

지지를 다시 테스트하거나 39달러 이상의 높은 범위를 되찾아야 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