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무료채굴 브라우저 작동으로 OK

비트코인무료채굴 브라우저 작동으로 OK

비트코인무료채굴 브라우저 작동으로 OK

증시 찬바람

안녕하세요. 해시코리아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중국 부품 조달의 차질로

자동차 생산 공장 가동이 중단되고 철강과 해운 매출 급감 등 국내 경제 피해 우려가 확산되는 가운데

트럼프 탄핵안 이슈와 무역합의 불이행 전망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 중국상해종합지수가 급락을 맞음과 동시에 원달러 환율은 급등하였고 코스피에서 외국인은 1월 중순 이후 1조 이상의 순매도로 하락을 견인하였습니다. 금시세는 60,542.56원 (1.31.18:00 현재)으로 3년 최고점 부근까지 상승하였고 원·달러 환율은 급반등으로 기술적 하락 추세와 패턴을 벗겨내었고 조정후 반등으로 이어가는 초입에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비트코인무료채굴 브라우저 작동으로 OK

BTC 상승중

1월 31일 20시 현재 1,194.50원을 찍었고

Bit Coin 가격 역시도 1천만 원 이상으로 다시 올라서며

중국의 블록체인 산업 육성 발언에 나왔던 시점 상승했던 가격 라인에 위치해있습니다.

증시는 하락중이고 증시를 대체할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암호 화폐와 Bit Coin의 인기는 급부상 중입니다. 시세차익 투자자 입장에서 지금 상황을 주시해본다면 증시보다 안전자산과 증시 대체자산쪽으로 관심을 보일 수 있고 중국발 경제 불안 요소가 사라지지 않는 이상 어닝시즌을 모멘텀으로 하고 있는 종목 외에서 매수세를 발견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2월과 3월은 상폐시즌으로 주의를 기울여야 할 시점입니다. 갑작스런 거래정지가 나올 수 있으니 재무 건전성을 우선하는 매매가 바람직할 것입니다. 불안한 주식투자를 대신할 대안을 찾고 있는 투자자들이 증가될 시점입니다.

비트코인무료채굴 브라우저 작동으로 OK

BTC 채굴의 시작

암호 화폐 시장은 Bit Coin의 상승과 더불어 거래대금 상위 코인에서 강보합 시세가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에서는 추가 상승에 대한 기대로 신규 투자자들이 모여들 수 있게 됩니다.

Bit Coin을 보유하고 있던 쪽에서는 가격이 올라갈 때를 이용해서 현금화 할 수 있고

탄력을 받아 추가 상승이 가능할 것이라는 기대로 보유할 수도 있을 타이밍에 지금이라도 Bit Coin을 채굴해야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시라면 ‘크립토 탭 브라우저’에 관심 가져보실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Bit Coin을 채굴하려면 그래픽 카드와 CPU 성능을 고려한 좋은 PC를 구입해야 하고 보상 시스템의 특성상 특정 프로그램을 24시간 가동해야하기에 발열 문제를 고려해서 여러 대의 PC를 회전시켜야 하며 환풍기 온도 조절기도 필수라는 내용 등으로 Bit Coin 채굴을 어렵게 생각하셨다면 말이죠. 그리고 이렇게 PC에 대한 투자가 부담된다면 마스터노드를 생각해 볼 수 있겠는데 Bit Coin에서는 노드를 지원하지 않죠.

비트코인무료채굴 크립토 탭 브라우저

이렇듯 이런저런 내용들로 Bit Coin 채굴에 접근할 수 없었던 분들을

위해서 무료로 Bit Coin을 Mining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창을 열 수 있는 PC 사양 정도면 Bit Coin Mining이 가능합니다. Crypto Tab Browser에서 채굴된 비트코인은 암호 화폐 거래소를 통한 현금화가 가능하고 다른 코인을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PC 설치방법

(1) PC에 크롬을 설치하셔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세요. (2) 그리고 Crypto Tab Browser사이트로 접속합니다. (3) 다운로드 실행하시고요. (4) Crypto Tab Browser 더블클릭합니다. (5) 설치가 완료되면 인증화면 좌측 상단의 google을 선택합니다. (6) google에 가입된 메일 주소 또는 신규 메일을 생성하여 google 메일주소와 비번을 기입합니다. (7) Crypto Tab 화면 오른쪽 위 Crypto Tab 마크를 활성화하여 (ON) 하시고, 해시 속도를 0~MAX 막대조절하면 이제 채굴이 시작됩니다. (8) PC 사용 중에는 MAC로 하고 PC를 사용할 경우 해시 속도를 중간이나 중간 아래로 조정하여 PC 사용에 무리되지 않도록 합니다.

비트코인무료채굴 TIP

Internet browser를 사용하는 것으로 해시 채굴이 가능하다는 정도로 이해하셔야 하고 처음부터 엄청난 양의 Bit Coin을 Mining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는 금물입니다. 그러나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해 놓는다면 달라집니다. 네트워크는 추천인 친구를 통해서 확장되는 원리이고 친구들의 채굴량에 따라 나의 채굴량도 늘어나게 됩니다. 즉 내가 추천한 사람들이 Mining한 코인의 개수가 나의 수익률에 반영됩니다. 회사나 집에서 PC를 사용할 때 browser를 켜놓기만 하면 Mining 작업이 실행된다는 점이 핵심이고 이것 역시도 PC성능에 따라 채굴량에 차이가 있을 수 있고 Mining 강도는 PC에서 하고 있는 메인 작업에 맞춰 조절하시면 됩니다. 비트코인무료채굴에 관심 있는 친구들과 크립토 탭 브라우저 함께하세요.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암호화폐 첫걸음 블록체인이란 무엇일까?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