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 BETA 코인 시세 정보 및 전망 파악하기

베타 BETA 코인 시세 정보 및 전망 파악하기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BETA Finance 베타 파이낸스 코인 토큰을 알아보겠습니다.

Beta Finance (BETA)란?

Beta Finance은 암호화 자산의 대출, 대출 및 공매도를 위한 Ethereum의 무허용 머니 마켓으로,

사용자는 확장 가능하고 접근하기 쉬운 머니 마켓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머니 마켓은 토큰을 허가 없이 자동으로 나열하며 사용자는 이러한 토큰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Beta Finance는 Ethereum 메인넷을 시작한 후 추가 레이어 1 및 레이어 2 솔루션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사용자에게는 대출, 차입, 공매도의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대출자는 Beta Finance에 존재하는 모든 시장에 암호화 자산을 대여하여 이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차용인은 반대 포지션을 취할 수 있으며 짧은 판매자는 담보를 사용하여 짧은 포지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중앙 집중식 거래소와 달리 베타 금융은 주문서를 사용하여 공매도를 수행하는 대신 자동화된 시장 제조업체를 사용하여

분산형 거래소를 통해 거래를 라우팅합니다. 베타 금융 2단계 시작의 일환으로 플랫폼은 무단 머니 마켓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Beta Finance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Beta Finance는 개인 및 기관의 DeFi 채택에 유해한 가상 화폐의 큰 변동성 특성을 확인했습니다.

공매도는 시장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촉진하는 DeFi 생태계가 부족한 중요한 금융 도구로 간주됩니다.

 

사용자는 플랫폼의 1-Click Short 도구를 사용하여 편리하게 단축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한 번 클릭하면 스왑 대상 분산 거래소 (DEX)를 선택하여 짧은 위치의 원본과 새로 스왑 한 담보를 베팅 할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베타 금융은 불안정한 자산을 지원하기 위해 분리 담보 모델을 따릅니다.

이는 청산 위험이 있는 담보포지션이 다른 포지션을 위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첫째, 베타 금융은 ETH, USDC, USDT 및 DAI를 유효한 담보로 지원하고

커뮤니티는 2단계에서 추가 담보 지원을 제안하고 투표할 수 있습니다.

 

담보는 다양한 담보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스테이블 코인의 담보율은 90%이고

ETH의 담보율은 80%입니다. 자산에는 다양한 자산 계층이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스테이블 코인과 같은 안전한 자산의 담보 수락 비율 (LTV)은 75 %이지만 변동성이 높은 자산의 비율은 50 %에 불과합니다.

밈코인 등 가장 변동이 심한 자산의 LTV는 20%에 불과합니다.

분리 담보 모델은 사용자에게 더 엄격한 자금 보안을 의미합니다.

이는 베타 버전에서 자산이 침해된 시장이 있더라도 자산이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베타 파이낸스 (BETA) 코인 유통량

BETA의 총 공급량은 10억 토큰입니다. BETA는 다음 토큰 배포를 따릅니다.

Binance Launchpad 세일 – 5% 시드 세일 – 10% 전략적 세일 – 5% 알파 파이낸싱 런치패드 – 5%

팀 – 20% 에코시스템 – 35% 리퀴드 마이닝 20%

베타 파이낸스 as는 다음 배분에 따라 조달된 자금을 사용했습니다.

 

마케팅: 6.76% 팀: 10.13% • 개발: 63.53% 운영: 19.57%

Beta Finance은 2021년 10월 8일에 Binance Launchpad에서 시작되며 초기 토큰 가격은 $0.06입니다.

CoinMarketCap

베타 금융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BETA는 이더리움 및 BNB 체인의 ERC-20 토큰입니다.

보안 프레임워크는 네 가지 주요 기둥으로 구성됩니다.

 

1. Beta Finance는 지속적으로 내부 코드 검토를 수행합니다.

2. 플랫폼은 주요 보안 연구원이 외부 검토를 요청합니다.

3. 실시간 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합합니다.

4. Beta Finance는 화이트 모자 해커에 대한 버그 보상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CoinMarketCap

자금은 콜드 스토리지 멀티 서명 지갑과 미국 달러 은행 계좌에도 저장됩니다.

자금을 옮기려면 베타 금융 임원 및 고문 5명 중 3명 이상이 승인해야 합니다.

Beta Finance는 OpenZeppelin과 PeckShield의 감사를 받았습니다.

 

ERC-20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공개된 대부분의 새로운 토큰이 따르는 토큰 표준입니다.

이더리움은 가장 인기 있는 블록체인 중 하나이며, 많은 분산 애플리케이션 및 거래소를 시작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이는 광부가 새로운 이더리움을 채굴할 것을 요구하는 작업 증명 컨센서스 메커니즘에 의해 보호된다.
분산된 노드 집합이 트랜잭션을 확인하고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보호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