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 코인 토큰 시세 정보 차트 분석해보자

버지 코인 토큰 시세 정보 차트 분석해보자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이어서 Verge(XVG), 버지를 알아보겠습니다.

 

Verge(XVG)란?

Verge는 프라이버시 중심의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입니다.

이는 기존 비트코인 ​​블록체인을 개선하는 빠르고 효율적인 분산형 결제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익명 네트워크 Tor를 소위 vergePay에 통합하고 트랜잭션을 스텔스 주소로 보내는 옵션을 제공하는 등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official website

이 프로젝트는 오픈 소스를 기반으로 자원 봉사자에 의존하고 커뮤니티 주도라고 자칭합니다.

Verge는 2014년 10월에 출시되었으며 당시의 이름은 Peercoin (PPC)의 포크 인 DogeCoinDark였습니다.

2016년 2월에 Verge로 개명되었습니다.

이 브랜드 변경은 대중 시장에서의 채용을 촉진하고 직접 관련이없는 Dogecoin (DOGE)과의 차별화를 도모합니다.

Verge 프로젝트는 비트코인 ​​소스 코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official website

Verge의 차별성

Verge의 ‘흑서’에 따르면 Verge는 Bitcoin의 창시자인 사토시 나카모토의 분산형 트러스트리스 전자 결제 시스템의 비전을 완성하는 방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비트코인보다 더 나은 프라이버시 보증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official website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Verge는 일련의 핵심 개인 정보 보호 기능에 의존합니다.

Verge는 Tor 네트워크를 통해 vergePay 지갑과의 모든 트래픽을 자동으로 전달하고 트래픽을 익명화하며 IP 주소를 숨 깁니다.

또한 받는 사람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받는 사람의 이름으로 일회용 지갑 주소를 만드는 듀얼 키 스텔스 주소를 제공하며

원자 스왑을 사용하는 트러스트리스 피어 투 피어 크로스 블록 체인 트랜잭션을 지원합니다.

Verge는 채용의 주류화를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Verge의 핵심 팀은 전략적 파트너십을 추구하여 인지도와 사용률을 높이고 있습니다.

xangle

Verge 팀은 전문 선수에게 스폰서십을 제공하고 결제 및 보상 생태계인 MobiePay,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 및 ATM 제공업체인 MeconCash,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도박 플랫폼인 Crazy8Token 등과 제휴합니다.

Verge 핵심 팀은 클라우드 펀딩 및 커뮤니티 지원에 따라 파트너십의 규모를 확대, 교배 및 추구합니다.

2018년 4월 Verge 프로젝트는 7,500만 XVG(당시 약 70억 달러)를 조달하여 주요 결제 처리업체와의 통합 비용을 다루었습니다.

play store

Verge 네트워크의 안정성

Verge 네트워크는 Proof of Work Consensus 알고리즘으로 보호됩니다.

이것은 Verge 코드의 기반이되는 비트 코인과 비슷합니다.

블록체인에 트랜잭션이 추가되기 전에 모든 전체 노드의 최소 51%가 트랜잭션이 유효하다는 데 동의해야 하며 마이닝 프로세스를 통해 새 블록이 생성됩니다.

여기서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와 경쟁하면서 복잡하고 에너지 집약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그러나 비트코인과 달리 Verge는 5가지 다른 마이닝 알고리즘을 지원합니다.

official website

Verge 개발 팀에 따르면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마이닝 프로세스에 참여할 수 있어 네트워크 보안이 향상됩니다.

2018년 4월 Verge 네트워크가 공격을 받았습니다.

이때 스크립트 마이닝 알고리즘과 관련된 악용 공격으로 총 2000만 대의 XVG가 인스타민 피해를 입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따라 Verge 프로젝트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하드 포크를 시작했습니다.

51% 공격으로 알려진 이 공격은 파운더에서 주임 개발자 저스틴 발로(Justin Valo) 씨에 의하면,

실제로는 블록의 타임 스탬프를 조작해 마이닝의 어려움을 경감하는 타임 워프 공격이라고 부정되었습니다.

 

Verge (XVG) 주 상장거래소

Verge는 Binance, HitBTC, Bittrex, Huobi Global 등 여러 거래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달러, 유로 등의 법정 통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스테이블 코인(테더(USDT) 등) 등의 암호화폐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xangle

 

XVG, 버지 코인 시세 및 전망

xangle

버지 코인의 시총은 818억 가량이며 총 수량은 165억 XVG이고 유통수량은 같습니다.

상장된 거래소는 총 22곳이며 바이낸스에서 75%상회하는 거래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BINANCE

현재의 저점으로 보이는 0.002달러에서 고점 0.004달러 사이인 0.003달러에 위치해 있으며 일간차트 장단기이평선은 데드크로스 이후 모이고 있고,

5분봉은 단기 이평선이 골크 이후 상승, 데드크로스 발생 후 하락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혼잡한 가운데 거래량을 동반한 매수세가 있어보이나 확실히 확인하는 등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래에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