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등 시작하는 알트코인 아직 시작도 안 했다

반등 시작하는 알트코인 아직 시작도 안 했다

2022년 8월 6일, 오늘의 암호화폐 주요 뉴스 살펴보겠습니다.

200% 상승한 한 알트코인, 아직 상승 시작도 안했다. 새로운 사상최고치를 예측!

한 암호화폐 분석가는 최근 한 달도 안 되는 기간에 한 알트코인이 3배 가까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실질적인 상승폭조차 보지 못했다고 말했으며, 바이낸스 코인(BNB)도 사상 최고치를 경신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Crypto Dog로 알려진 익명의 분석가는 74만 6천 명의 팔로워들에게 그가 영구 선물에 특화된 분산 거래소(DEX)의 GMX코인은 강세이며 낮은 스왑 수수료와 “제로 가격 영향” 거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크립토독은 이미 7월에 15달러대에서 45달러대로 200% 넘게 반등했음에도 불구하고, DEX의 유틸리티 토큰인 GMX가 거래량이 매우 적은 지역 근처에서 가격이 거래됨에 따라 더 높은 곳으로 이동하고 싶어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가격보다 높은 가격에 거래된 GMX는 많지 않습니다.

이곳의 빈 공간은 과거의 진공과도 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1년 동안 누적된 금액은 20달러에서 40달러 사이입니다.

그 분석가에 따르면, GMX의 여정은 “시작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암호화폐 분석가는 GMX와 함께 미국 달러 규모 기준 세계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소 바이낸스의 토종 토큰인 바이낸스코인(BNB)에 대해서도 낙관적입니다.

그 분석가는 두 코인은 강세를 유지하고 비트코인 하락에 저항할 가능성이 높은 “이상치”라고 말합니다.

다른 코인들보다 분명히 이 두 코인은 더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토큰 공급이 사재기되고 있다면 비트코인이 하락해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구체적으로 크립토독은 BNB코인이 바이낸스의 기업으로서의 강한 명성과 거래소 CEO 창펑자오(CZ)의 성격이 뒷받침된다고 말합니다.

또한 창펑자오는 바닥 이후 공개적으로 강세를 보였고 재정적으로 쌓이는 것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내 생각에는 미국 달러 대비 사상 최고가는 시간문제입니다.

저는 그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크립토독

작성 시점에 GMX코인은 41.17달러에 거래되고 있고 BNB코인은 311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일론 머스크, 최악의 인플레이션 다가 올 수 있다. 암호화폐를 매수할 시기입니까?

8월 6일 토요일에 있었던 그의 최근 주주총회에서, 테슬라 회장 일론 머스크는 세계 경제에 대한 긍정적인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머스크는 인플레이션 압력이 감소하기기 시작하면서 최악의 인플레이션이 우리 뒤에 있을 수 있다고 전망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회사의 상품 가격이 향후 6개월 동안 하락세를 보일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추세는 하락하고 있으며, 이것은 우리가 최고 수준의 인플레이션을 지났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미래 어느 시점에선가 인플레이션이 급격히 떨어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이 어디로 향하는지 어느 정도 파악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흥미로운 사실은 대부분의 상품, 테슬라에 들어가는 대부분의 물건들,

전부는 아니지만 절반 이상이 6개월 만에 가격이 하락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일론 머스크

미국에서 인플레이션이 9%를 넘어 40년 만에 최고치로 치솟으면서, 자금이 주식 및 암호 시장에서 채권 및 채권과 같은 위험 자산으로 매우 빠르게 유입되고 있습니다.

이는 연준이 경제성장 속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금리를 인상해왔기 때문입니다.

다만 일론 머스크가 예측한 대로 인플레이션 압력이 누그러지면서 암호화폐 유출이 줄어들 수도 있습니다.

이는 더 많은 투자자들이 그들의 암호화폐 투자를 붙잡고 심지어 장기적으로 신규 진입을 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이틀 전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인 블랙록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거래를 통해 블랙록은 기관 고객들에게 암호화폐 노출을 제공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현재 블랙록은 10조 달러 이상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5%의 노출도 암호화폐 공간에서 엄청난 5천억 달러의 유동성을 플러시할 것입니다. 블랙록의 발표는 암호화폐에 대한 기관의 욕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폴리곤 코인, 이더리움 병합 앞두고 급증할 가능성 있다!

블록체인 스케일링 솔루션 폴리곤(MATIC)이 다음달 이더리움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병합을 앞두고 랠리를 준비하고 있다는 것이 한 인기 암호화폐 분석가의 예측입니다.

새로운 영상 업데이트에서, Guy로 알려진 코인 뷰로의 익명의 진행자는 폴리곤이 지난 몇 달 동안 많은 호전적인 발전을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합니다.

폴리곤은 암호화폐 약세장에서 큰 타격을 받았고 일부 회복 기미를 보이기 시작했지만

지난 3월 프로젝트를 마지막으로 다룬 이후 50%가량 하락했습니다.

암호화폐 약세장 외에도, 폴리곤 토큰은 지난 몇 개월동안

순환 공급이 크게 증가한 것과 같이 매도 압력에 의해 억제되었습니다.

지난 3월 이후 폴리곤의 공급량은 약 3억4000만대 늘었습니다.

분석가에 따르면, 이더리움이 작업 증명 메커니즘에서 지분 증명 메커니즘으로 업데이트됨에 따라 폴리곤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급증할 태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이는 폴리곤의 확장 솔루션이 더욱 친환경적이 될 것이기 때문에 폴리곤이 이 스위치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폴리곤은 이러한 펀더멘털에 상관없이 단기 랠리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이더리움이 곧 지분 증명으로 전환되기 때문입니다.

기술 분석에 따르면, 폴리곤은 9월 중순 이더리움의 병합에 앞서 1.50달러까지 상승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더리움이 지금과 그때 사이에 최대 2배까지 인상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는 가격 조치와 일치합니다.

폴리곤이 확장을 통해 확장 솔루션을 더 환경 친화적으로 만들 것이기 때문에

폴리곤은 이더리움 병합의 혜택을 거의 확실히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기관 투자자들에게 폴리곤의 이미 높은 매력을 증가 시킬 것입니다.

또한 병합이 이더리움의 거래 속도나 수수료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폴리곤 확장 솔루션은 합병 후에도 여전히 필요할 것입니다.

폴리곤 코인은 이날 1.7% 오른 0.919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