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를 추천하는 3가지 이유

바이낸스를 추천하는 3가지 이유

바이낸스 거래 방법에 들어가기 전에

아직도 비트코인을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국내에서는 이러한 코인들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로 빅3가 있습니다.

업비트, 빗썸, 코인원 입니다.

그런데, 세계적으로 봤을 때는 하루 거래량 기준으로 국내에서 가장 큰 업비트가 11위 를 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거래량

그리고, 거래량을 비교해 보면 바이낸스가 하루 약 180억 달러, 업비트는 20억 달러입니다.

무려 9배 정도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한참 다른거래소에 관심을 안가지고 있던 사이에 처음듣는 거래소들이 2위부터 10위까지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스코어 부분을 보시면 5점대 이하로서 약간 낮은 수준이라서 그렇게 신뢰할만 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결국은 킹왕짱 거래소는 바이낸스라는 결론에 도달합니다. ^^

아쉽게도, 우리나라는 여러가지 규제로 인하여 비트코인 거래 볼륨이 많이 줄어든 것이 사실입니다.

전세계에 유례없는 트래블 룰을 적용하여, 실명제에 준하는 규제를 하고 있고, 마진거래 선물거래등이 아예 불가능 하기 때문에 잡코인 위주의 펌핑에 집중하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원화로 입출금이 가능한 것이 국내거래소들의 가장 큰 장점이겠죠.

바이낸스 계정을 꼭 만들어야 하는 3가지 이유

1) 풍부한 유동성 및 거래량

위에서 보시다시피 일 거래량 기준으로 약 10배의 거래량을 보여줍니다. 사실 우리나라 거래소가 이렇게 쪼그라 들기 전에는 큰 문제가 없었는데, 호가 갭이 벌어지는 현상이 종종 보입니다. 그러나 바이낸스는 그런 걱정없이 거래가 가능한 코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2) 신규 상장 코인

아마도 코인 개발자들이 가장 먼저 상장하고 싶은 거래소가 바이낸스일것입니다. 왜인지는 첫번째 이유와도 일맥상통하겠죠. 풍부한 유동성과 가입자때문에 거래가활발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더욱 선순환이 이루어 지는 것 같습니다. 가장먼저 좋은 코인들이 상장되고 또 거래가 많이 이루어지고, 그리고 나서 또 신규코인들이 상장되고 하는 순환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3) 선물 거래 가능

우리나라 거래소에스는 원천적으로 막혀있는 선물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레버러지를 사용해서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선물거래 관련해서 공부하고, 잘만 이용한다면 큰 레버러지 효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바이낸스에 가입한 가장 큰 이유이기도합니다.

특히 코인 중에 대장인 비트코인 선물은 정말 큰 장점입니다.

선물 투자만 안전하게 리스크 관리 하면서 할 수 있다면 너무나도 좋은 수익모델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자본이 크지 않은 사람이라면 더욱도 바이낸스에 가입해서 선물거래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리스크가 크고 원금손실이 발생하면 모두 잃게 되는 구조이므로 신중히 또 신중히 접근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그만큼 큰 리턴도 가능한 부분이니 관련해서는 공부를 해 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레퍼럴 제도를 운용하고 있는데요, 

가입하시면 가입자도 수수료 20% 할인을 받고 저도 수수료의 20%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가셔서 우선 계정하나는 꼭 만들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특히 앱이 정말 잘 만들어 져있으니, 앱도 다운받으셔서 한번 살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는 언제 이정도 퀄리티로 따라갈 수 있을까요? 참 아쉽습니다.

이상으로, 여러분도 부자되길 기원하면서 물러가겠습니다.

 

후오비글로벌 비트코인 선물거래 한국어로 하는 방법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