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코인(MPL) 시세 정보 전망 분석 확인해보자

메이플 코인(MPL) 시세 정보 전망 분석 확인해보자

MPL 메이플 Maple Token 토큰 코인 대출 시세 정보 전망 분석 확인해보자

안녕하세요, 코인정보분석 포스팅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MPL 메이플을 알아보겠습니다.

MPL이란?

메이플은 분산기업 신용시장입니다 .  Maple은 차용자에게 완전히 온체인으로 완료되는 투명하고 효율적인 자금 조달을 제공합니다. 

유동성 공급자를 위해 Maple은 다양한 암호화폐 프리미엄 기관 풀에 대출을 통해 지속 가능한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풀을 관리하는 풀 대리인은 근면을 수행하고 차용자와 조건을 설정합니다. 

이 프로토콜은 MPL(Maple Token)에 의해 관리되며,

이를 통해 토큰 보유자는 거버넌스에 참여하고 수수료 수익을 공유하고 유동성 풀에 대한 지분 보험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CoinMarketCap

사용자는 유동성 풀(Liquidity Pools)에 자본을 예치하여 고정 수입 수익 기회 Maple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동성 풀은 풀 대리인으로 알려진 경험 많은 투자자가 관리합니다. 

투명하고 효율적인 온체인 금융을 찾는 기관 차용자는 Maple에 자본을 요청하고

평판을 활용하여 청산 및 마진 콜에 대한 끊임없는 두려움 없이 담보로 차입할 수 있습니다. 

 

풀 대리인은 지정된 유동성 풀에서 대출 자금을 조달하기 전에 실사를 수행하고 차용자와 조건에 동의합니다. 

유동성 공급자는 암호화폐의 프리미엄 기관에 대한 다양한 노출을 통해 지속 가능한 수익률을 얻고

풀 델리게이트가 수행하는 실사에 따라 세트 앤 포포(set-and-forget) 솔루션을 즐깁니다.

CoinMarketCap

MPL 과 XMPL 을 통한 거버넌스

메이플 프로토콜이 완전한 탈중앙화로 이동함에 따라 MPL 보유자들이 거버넌스를 책임지게 됩니다. 

MPL 및 XMPL 보유자는 수수료 조정, 재무부 수익 사용 및 기타 프로토콜 수준 변경을 포함하여

제안된 프로토콜 변경 사항에 대해 제출하고 투표할 수 있습니다.

 

  MPL 보유자가 거버넌스에 참여하기를 원하지 않으면 투표권을 위임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 가 지갑 에 25 MPL 또는 XMPL 을 보유 하거나 대출 풀에 25 MPL 을 스테이킹한 경우 자격 이 있으며 모든 MIP 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xangle

MPL 보유자에게 지급되는 수수료는 메이플 재무부는 메이플 프로토콜에 의해 생성된 수수료의 일부를 얻습니다. 

설립 수수료는 대출이 자금을 조달할 때 차용자가 지불하고 풀 델리게이트와 메이플 재무부 간에 공유됩니다. 

정기적으로 MPL 보유자는 재무부가 벌어들인 수수료 사용에 대해 투표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주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국고에 보유할 MPL 환매 2. 운영 및 성장 자금 지원을 위해 Maple DAO에 수수료 분배 

CoinMarketCap

MPL 보상 금액은 다음을 기준으로 월말에 계산됩니다.

Maple은 출시 이후 성장을 부트스트랩하고 대출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보상 프로그램을 사용했으며

, 이는 풀에 남아 있는 사람들에게 보상을 할당하는 방식으로 계속될 것입니다. 

보상에 대한 이 업데이트는 지난 9개월 동안 MPL 보상을 줄이고

차용인 상환의 기본 수익률이 메이플 프로토콜의 주요 수익률 소스가 되도록 하는 지속적인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 대출 기관은 해당 월에 인출을 요청하지 않습니다. 

• 월별 대출 잔액의 가중 평균

• 월말의 MPL 가격

 

Q 기존에 획득한 MPL 보상은 영향을 받지 않으며 WebApp에서 언제든지 청구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계속해서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