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XRP 소송 전망과 상승 이유 분석

​리플 XRP 소송 전망과 상승 이유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도 유익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코인 투자에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이 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리플 XRP 코인

오늘 소개해 드릴 리플 XRP은 전일 대비 7.69% 상승하여 1XRP이 원화기준 564.73원입니다.

2012년 크리스 라센과 제드 맥케일럽의 주도로 만들어진 리플랩스의 블록체인 기반 가상화폐로,

리플넷을 통해 적은 비용과 빠른 송금이 가능한 은행을 위한 블록체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리플 XRP 코인의 차트 분석이나 상승 시점,

매매 타이밍을 알고싶으신 분들께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다고 말씀 드리고 싶은데요.

리플 코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종목들의 실시간 차트 분석과 앞으로의 전망, 믿을 수 있는 뉴스들인지에

대한 여부들을 판단하여 효율적인 대응법과 매집 타이밍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어 편하게 투자를 해보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리플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시거나 투자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해드리며, XRP에 대한 소개를 이어나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문가 분석 받기

리플과 SEC 소숭

미국증권거래위원회인 SEC는 2020년 리플을 상대로 소송을 진행하게 되었는데,

SEC는 리플에게 증권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이야기를 했지만 리플에서는 이를 무시하고 가상화페를

계속 발행 및 판매를 하게 되면서 CEO 브래드 갈링하우스와 공동창업자 크리스 라센에게 ‘미등록증권 판매 혐의’로 소송을 걸었습니다.

SEC는 XRP이 채굴 방식이 아닌 원하는대로 발행이 가능하며,

리플회사의 수익 대부분이 리플 판매로 이뤄진다는 점을 근거로 하여 해당 가상화폐를 증권으로 규정한다는 입장이였으며,

리플은 말이 안되는 주장이며, 이더리움과 같은 가상화페도 증권으로 규정이 되지 않는다는 입장을 취했습니다.

자신의 주장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면서 소송은 2년이라는 시간동안 이어지게 되었고,

9월 13일 SEC 측에서 약식 판결을 요청하게 됩니다.

법원에서는 요청을 받아드리고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법정공방이 곧 끝나게 될거라고 예상했습니다.

9월 19일로 예정되어 있던 약식판결 경우 양측의 자료들이 일반인들에게도 공개되기로 했었던 날이며,

9월 17일 서로의 합의하에 증거 제출이 모두 마무리가 되면서 약식 판결이 진행됐습니다.

약식 판결에서 SEC는 리플이 주장하는 것들에 반박할 증거를 제대로 제출하지 못하는 상황이 오게 되며,

여론과 결론이 리플 쪽으로 기울게 되면서 이번 상승의 영향을 주게 된 겁니다.

XRP 전망

약식 판결을 토대로 봤을때, 이번 법정 공방은 리플 쪽의 승소로 마무리가 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으며,

2년간 홀딩됐던 매물들이 이번 호재를 기반으로 하여 매도되고 있어,

한편으로는 큰 급등없이 유지가 될 것으로 보여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미국 연준의 금리인상 발표와 맞물리게 되면서 결과가 나오는 거에 따라 리플의 가격 또한 변동될 가능성이 큽니다.

0.3달러 박스권을 돌파했다는 점과 시세 반영 평가가 기반이 되어있어 투자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차트를 좀 더 면밀히 분석하신 후 진행하시는 것이 좋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미국연준의 금리인상 발표에 따라 리플 뿐만 아니라 여러 종목들이 큰 변화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떤 종목이 상승하고 하락하게 될지에 대한 여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면 좀 더 현명한 투자를 해보실 수 있으신데요.

하단의 배너를 이용하시게 되면 앞으로 암호화폐 시장의 변동성과 그에 따른 매매 타이밍,

믿을 수 있는 기사인지에 대한 여부 판단들도 함께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현재 많은 분들이 전문가에게 실시간으로 코인에 대한 분석과 정보를 제공받으면서 투자에 대한 효율성을 높여 이익을 얻고있는 상황입니다.

코인 투자를 할 때, 손해없이 이익을 보고자하시는 분들께서는 하단에 준비되어 있는 배너를 통해 코인에 대한 궁금증이나 분석, 정보 등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