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XRP 가격 예측 세 가지 이유

리플 XRP 가격 예측 세 가지 이유

가능한가요? 리플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할까요? 일부 전문가들은 리플(XRP)이 2019년 말까지 5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유즈드비트코인(usethebitcoin)이 이것이 가능한 세 가지 이유를 분석한 보도를 했다.

기관 은행의 채택 증가

리플은 오랫 동안 금융 산업을 방해해 왔던 느린 트랜잭션 처리 속도, 높은 트랜잭션 비용 및 신뢰성과 같은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리플은 또한 이러한 대규모 지불 제공자들에게 국경을 초월한 지불을 훨씬 더 효율적으로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러한 해결책을 보여주는 초기의 성공으로 주요 금융 기관들이 리플 플랫폼과 빠르게 협력에 참여하고 있다.

리플은 또한 독일에서 “많은 은행”과 제휴할 수 있는 발표가 곧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 파트너십

리플은 국경을 초월한 금융거래에서 선호하는 분산형 원장 기술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런 면에서 리플은 금융회사들의 리플 채택을 지켜보았다. 안타깝게도, 리플(XRP) 토큰의 가격은 이러한 제휴관계에 비례적으로 변하고 있지는 않았다.

플로터웨이브(Flutterwave) 파트너쉽

플로터웨이브(Flutterwave)는 아프리카와 세계 경제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는 아프리카 중심 기업이다.

플로터웨이브(Flutterwave)는 리플 재단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리플의 블록체인 기능을 활용하여 미션에 적합한 결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제휴로 아프리카는 처음으로 리플 플랫폼에 문을 열게 되었고 리플 플랫폼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지불을 처리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수단이 되었다.

이러한 파트너십이 더욱 강화되어 감에 따라, 리플(XRP) 토큰의 활용 사례는 아마도 자연스럽게 발생할 것이며 이는 가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머니네틴트(Moneynetint) 통합

향후 몇 개월 이내에 리플(XRP) 토큰의 가격이 상승할 또 다른 중요한 통합이다.

머니네틴트(Moneynetint)는 영국에 기반을 둔 전자화폐 회사이다.

 

그 회사는 기업 고객을 위해 국경을 넘어 돈을 송금하는 것을 전문으로 한다.

 

이것은 보내지는 돈의 양이 상대적으로 크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이러한 긍정적인 개발은 이것이 그들의 협력의 시작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리플이 곧 추가 상승 모멘텀을 언게 되는 것이다.

신용카드로 리플(XRP) 구매

암호화폐 거래소인 체인지리(Changelly)의 트레이더은 이제 신용 카드와 직불 카드(MasterCard 또는 Visa)를

사용하여 플랫폼에서 리플(XRP)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
대부분의 금융 기관에서는 고객이 암호화폐 구매를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에,

체인지리(Changelly)의 움직임은 더 많은 사람들이 직접 리플(XRP)에 투자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될 것이다.

또한 향후 몇 개월 내에 리플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중요한 파트너십도 있다.

예를 들어, 모자루프(Mojaloop) 프로젝트를 통해 은행계좌가 없는 사람들을 재정적으로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 게이츠와 멜린다의 재단 파트너십을 예로 들 수 있다.

이 프로젝트는 리플의 프로토콜을 활용하고 있다.

게다가 리플의 CEO는 2019년에는 수십 개의 금융 기관이 리플(XRP) 토큰을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리플(XRP) 가격이 곧 큰 폭으로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가장 빠른 트랜잭션 처리 플랫폼

비자는 최근까지 세계 금융 거래 속도에 있어서 가장 빠른 회사였다. 리플(Ripple) 플랫폼의

여러 시스템 업데이트에서 리플 플랫폼이 최상위에 있던 비자의 위치를 추월했다.

시스템 업데이트 이전에 리플은 1,500개의 트랜잭션만 처리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초당 최대 50,000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다.

 

이것은 비자카드가 24,000건을 처리할 수 있는 숫자의 두 배 이상이다. 따라서 리플(Ripple)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트랜잭션 처리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물론, 리플의 가격 중 상당 부분은 시장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그리고 0.50달러에서 5달러까지 상승을 위해서는 큰 성장이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2019년이 바로 그러한 해가 될 것이다.리플이 위의 세 가지 항목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현대 금융의 새로운 기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시장의 약세에도 불구하고, 리플의 제휴는 계속되고 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