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SEC와의 소송 재판일 및 중요 포인트

리플 SEC와의 소송 재판일 및 중요 포인트

과거 리플에 대한 글을 많이 작성하였는데요!

특히나 최근까지도 이어지는 재판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강의 소송담당 변호사들로 이루어진 리플과 이를 막아서려는 백전무패의 SEC와의 승부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리플의 패소 가능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상황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리플(Ripple)의 ‘미등록 증권 판매’ 에 대한 소송에서 리플(XRP)

토큰 홀더를 대리하는 미국 변호사 존 디튼(John Deaton)이 19일에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원고와

피고가 합의에 도달한다면, 양측 모두 양보와 합의를 통해 ‘윈윈’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합의점에 도달 하느냐, 아니면 끝까지 승부를 보느냐인데요.

더불어서 디튼은 “초기 브리핑과 Daubert 동의를 위해 6월 초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디튼은 최상의 시나리오로 8월에 끝날 수 있고 SEC와 Ripple 간의 합의가 점점 더 가능성이 희박해질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모든 배심 재판이 평등한 것은 아니며 아마도 원고를 위협하는 재판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리플은 5월까지 재판을 끝내려고 하고 있으며 브리핑 또한 준비 중이지만 SEC의 반응은

좋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소송 상황을 늦추려고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리플의 승소 방법은 합의?

많은 전문가들은 리플에 대한 인상적인 가격 평가 가능성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승소 결과에 관계없이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는 것과 함께 법적 승소의 결론이 투자자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현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XRP와 SEC의 소송 결과 입니다.

XRP에 대한 투자가 이 소송으로 인해 망설여지고 있는 상황이고 소송에서 질 경우에는 가격 하락을 면치 못하기 때문입니다.

누가 이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그저 한 방향을 믿고 따르는 것이죠.

SEC의 재고 요청에 대한 다가오는 법원 판결은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리플의 승리는 SEC가 Hinman의 2018년 연설과 관련하여 문서를 제작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XRP 홀더의 변호사인 John Deaton은 SEC로부터 승리를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SEC와 XRP가 원만한 합의에 이룰 경우는 모두에게 좋은 결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곧 가격에 반영되어 엄청난 상승을 보여줄 수 있으며 상장 폐지하였던 거래소에서의 상장 움직임 또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외 주요 포인트

1. 재판장 Sarah Netburn이 검찰에 중요한 문서를 검토하라는

SEC의 동의를 거부함에 따라 지불 거인 Ripple이 소송에서 승리에 가깝다.

2. 소송의 최종 평결은 2022년에 날 것이다.

Ripple 소송과 SEC 소송 모두에서 중요한 동의를 거부했기 때문에 계속해서 지체되고 있습니다.

SEC의 Ripple의 공정한 통지 방어를 거부하는 모션과 Ripple의 모션은 변동성이 높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불법적인 코인 유통을 보여주기 위한 공정한 통지가 없다고 주장

3. Ripple 소송은 국제 은행간의 지원을 위한 ISO 20022 준수로 구성되어 XRP 디지털 자산은 새로운 표준 언어와 호환되는 유일한 디지털 통화로 작용할 수 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