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코인 XRP 가격 하락 이유

리플 코인 XRP 가격 하락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플코인이 40% 이상 하락을 한 날입니다.

간략하게 그 이유에 대하여 안내드리도록 하려고 합니다.

지금 글을 쓰는 동안에도 추가적으로 계속 하락중에 있구요

이럴 때 바이낸스를 이용하면 하락장에도 정말 유용하게 숏으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저의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링크입니다. 레퍼럴코드를 입력하면 선물거래시 수수료를

감면받고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선물거래는 거래수수료를 무시못합니다)

자 이제 리플코인이 왜 이렇게까지 급락을 하게 되었는지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해외기사를 본 결과

SEC (미국증권거래위원회) 에서 XRP 리플사에 소송을 걸게 된 것 같습니다.

CNN의 기사를 보면 간단하게 말해서 리플의 CEO 두명이 증권법을 위반하고 불법으로 매각을 하여 이익을 챙겼다고 합니다.

자 기사에 내용은 이렇습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리플 CEO가 불법으로 판매를 하였고 그리하여 소송을 당하여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현재 여기저기에서 리플이 상장폐지가 된다고 말이 많습니다. 과연 그럴까요 ?

저는 그렇지 않다고 봅니다.

리플은 오늘 50% 까지 빠진 현재 시점에서도 코인순위 4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리플의 CEO들이 잘못을 했다고 하지만 소송에 승소하거나 벌금을 낼 자금은 이미 다 챙겼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차트를 하락을 하기 전 차트를 잠깐 보겠습니다.

단 4일만에 다른 코인 멈춰있을 때 에어드랍의 이유로 이렇게나 가격 상승을 했습니다.

4일만에 160%입니다.

상승이 가파르면 그만큼 하락도 가파른 법입니다.

혹시 리플 보유자분께서

상장폐지에 걱정이 되신다면 빨리 손절을 하셔서 더 큰 피해를 보지 마시고

그렇지 아니하다면 좋은 위치를 기다려 추가 매수를 하시어 반등을 노리고 원금 복구하시길 바랍니다.

매매에 대한 조언을 얻고 싶으시다면 편하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오늘의 결론입니다.

떨어질 때 되어서 떨어지는 것이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