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코인 시세 전망 소송일정 및 결과는

​리플 코인 시세 전망 소송일정 및 결과는

1.기본적 분석

기업개요:)

리플은 금융 거래를 위한 인터넷 프로토콜인 ‘리플 프로토콜’에서 사용되는 기초 화폐입니다.

P2P네트워크로 서로 모르는 사람 혹은 은행간의 외환 거래를 중개하는 다리를 만들어 줍니다.

리플을 매개로 하여 전세계의 화폐를 몇 초 내로 송금할 수 있어 혁신적인 실시간 통화 거래가 가능하고

분산원장 기반으로 ‘실시간 총액 결제 시스템(RTS)’으로 국제결제시스템망을 대체할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리플 네트워크에 도쿄 , 스웨덴 , 중동의 아부다비 국립은행과 인도은행등 세계의 금융권 75개 이상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빠른속도로 확장하고 있다.

거래 수수료 0.0004달러의 수수료를 가지며 이것은 네트워크 스팸 공격을 막기위한 것이라고 하며

거래당 4초가 걸리며 연중무휴로 초당 5만건의 거래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인플레이션이 없다 왜냐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화폐 총량이 늘어나는 대부분의 디지털 자산과 달리,

초기의 발행량 1천억개에서 더이상 추가로 발생되지 않기 떄문이다.

리플은 글로벌 송급을 위한 블록체인 프로토콜 겸 디지털 자산입니다.

전세계 금융기관들이 리플 네트워크에서 글로벌 송금을 좀더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것을 궁극적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47조원

발행량 1000억개

유통량 480억개 (48%)

볼륨

코인마켓캡에서 볼륨은 업비트가 나오지 안보이지만 바이낸스와 업비트 약 5천억원 수준으로 1~2등을

나타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현재 마켓 순위 6위로 꾸준하게 몇년동안 상위권을 유지해 오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송 결과가 임박하면서 한동안 거래량이 없던 리플이 2월달에 많은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리플의 결과에 기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재료 🙂

현재 리플은 SEC와의 소송 이슈가 지속적으로 이어져온 상황입니다.

*SEC란 미국 증시를 감시하는 역활로 미국증권위원회라 뜻합니다.

– 사건의 요지는 초기 발행 당시에 등록되지 않는 증권 형식으로 투자자들에게

판매를 해서 많은 수익을 올렸기 때문에 SEC 리플 CEO와 공동개발자들에게 소송을 건 사건입니다.

몇일뒤 2월 24일 SEC의 2018년 11월 리플 미팅에서 sec의 Elad Roisman는 “xrp가 통화이고 증권이 아니다”

라고 말했다고 하는데 증거 자료를 이날 sec에 제출하게 되면 제출 내용에 따라서 xrp 가격이 급변동이 강하게 일어날듯 보입니다.

2월 28일 소송증거 절차 마감일로 양측 소송연장 신청이 없다면 모든 증거 절차가

2월 28일에 마감하게 되고 주임 판사 토레스는 약식판결로 진행할지, 배심원 판결로 할지 물어보고 진행한다고 합니다.

공식재판과 재판이후 항소 단계까지 이루어진다고 한다면 약 6개월정도 더 시간이 소요될수 있겠지만

이번 판결에 흐름이 많이 달라질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 증거자료에 따라서 리플 소송의 결과가 달라지게 될텐데 리플이 소송을 이겨서 드라마틱한 연출을 기대해봅니다.

2. 기술적 분석

기술적분석및 종합정리 🙂

현재 박스 하단 900원 지지라인과 박스 상한 1100원 사이에서 박스권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소송에 대한 기대심리와 변동폭에 일봉 주봉상에서 아직 상승의 힘은 다른코인들보다 강하게 나나태주고

있는 모습이지만 매물대 저항구간도 무시할수 없을정도로 1200원 구간에서

강한 압박을 받고 있기때문에 박스권 모습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상황이라고 보여집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소송 결과에 따라서 움직임이 올라갈지 내려갈지 판단해야겠지만 좋은 결과가 나올시 변동폭이 큰 상승도 나오지 않을까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저점에 매수자라면 홀딩이겠지만 고점부근 매수자라면 상승과 하락시 어떻게 대응할지 시나리오 짜보면서 접근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이결과로 요즘 많이 침체되어 있는 코인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분할매수 구간과 손절가격까지 설정하여서 시나리오 매매로 접근하시고

100%없으니 손절과 대응이 안될시 접근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적은 금액으로 큰수익을 얻는 방법을 고민중이라면 보면 좋은글.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