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엘리시안 에어드랍 폭탄드랍

​리플 엘리시안 에어드랍 폭탄드랍

안녕하세요 지식항해사입니다.

 

리플 엘리시안 에어드랍에 관한 글의 조회 수가 갑자기 폭등하여 찾아보니 에어드랍이 진행되어 있더군요…

에어드랍이 당초 지급 예정일보다 훨씬 빨리 진행이 되었는데 제가 알기로 어제 11월 14일까지 지급 완료되었습니다.

이전에 블로그에 어떤 분이 저에게 에어드랍 받았는지 물어보셔서 확인해 봤었는데 그때는 지급이 안되었었는데

저는 어제 막차로 받았나 봅니다… 5억 1천 개를 나누어서 지급하여 사람마다 지급일이 다 달랐나 봅니다.

XUMM 지갑에서 5643개의 엘리시안이 지급된 걸 보니 어찌나 놀랍고 얼떨떨하고 또 기쁘던지요.

제 글을 보시고 트러스트 라인 추가하셔서 ELS 에어드랍 받으신 분들이 있으면 저 또한 매우 뿌듯할 거 같습니다.

다들 잘 받으셨는지요? 90364개의 트러스트라인 추가 대상자에게 지급되었다고 하네요.

당초 에어드랍 지급 총개수가 5억 1천 개였고 90364 개의 트러스트 라인 추가자에게 5643개씩 지급되었으므로 개수는 맞습니다.

그렇다면 엘리시안의 현 가격은 얼마일까요? 엘리시안은 지금 XRP 원장 기반의 탈 중앙화 DEX 거래소인 솔로제닉 거래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현재 시점 기준으로 1ELS의 가격은 약 0.14 XRP입니다.

업비트 기준으로 1 XRP의 가격은 1,445원이므로 1 ELS의 가격은 1,445*0.14 = 202원인 셈입니다.

이번에 ELS 에어드랍 양은 각 개인당 5643.48047 개이므로 현재 가격 기준으로 에어드랍 만으로 5643.48047 * 202 약 114만 원을 번 셈입니다.

그런데 위에 ELS 차트의 거래량 보이시나요?

에어드랍 물량 공급으로 인해 매도량이 갑자기 터진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래서 가격이 갑자기 떨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매도가 진정되어 이전 가격으로만 회복되어도 훨씬 더 많은 자산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리플에 장기가 물려있던 홀더로서 많은 위안이 되었습니다.

리플은 앞으로도 정말 많은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되어 있습니다.

리플의 이런 행보는 투자자들에게 많은 위로를 주며 그들의 크립토 시장에서의 생태계 장악 야욕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엘리시안 에어드랍 지급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조만간 진행될 리플의 에어드랍은 솔로 토큰입니다. 솔로 제닉과 그 토큰인 솔로와 에어드랍

받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시니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