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시세 전망 호재

리플 시세 전망 호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플에 대해서 설명을 해줄 생각이에요.

먼저 리플 가격설명과 간략하게 코인에 대한 설명을 하면서 앞으로 전망, 이슈를 설명해볼까합니다 ><

그럼 시작합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리플의 현재가격은 1090원 가격으로 어제와 비슷한 양상을 보이고 있네요.

오늘시세 중 최고점은 1120원 가격이였고, 저가로는 약 1050원까지 떨어지는 등락이 있었네요.

꽤나 유동치는 등락폭이였던 것 만큼 그만큼 전날에 터진 거래량에 의한 효과가 매우 큰 것 처럼 보입니다.

허나 어제 종가보다 약간 높이 올라가는 형태를 보여주면서 크게 우상향을 할 거 같은 전망이 있어 기대가 됩니다.

12월 21일 14시 15분 시세로는 1120원 가격에 장대양봉 보여주며 급격한 우상향이 있었는데요.

이런 식으로 갑작스런 음봉으로 인한 차후 상승전망도 매우 좋아보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그리고 아는 만큼 보인다고, 리플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 좀 해볼까합니다.

나중에는 더욱 자세하게 리플에 대해 심층분석할건데 오늘은 리플에 대한 첫 글인만큼 간단설명을 할 거예요.

주로 XRP로 표기되는 이 리플코인은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처럼 암호화폐의 한 종류이고 장점으로는

다른 화폐보다 국가적인 결제속도가 2초 가량 빠르다고 한다.

돈을 거래하다가 발생하는 오류 및 금융사고 역시도 매우 적은 화폐 중 하나로 불리고 있어서 확장성이 좋다는 것으로 알고 있다.

또한 리플은 연결통화로 통용되어 기존 통화시장과 달리 관심이나 잘 알려지지 않는 희귀화폐와 거래하기도 매우 용이하다고 합니다.

다양한 돈과 알고 지내는 매우 인싸적인 코인이라고 할 수가 있네요.

그리고 거래마다 0.0004 달러의 수수료를 내는 데 이는 매우 적은 돈이라서 큰 연관성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수수료는 채굴자에게 가는 것이 아닌 그 자체에서 완전소멸이 되어 시세 가격을 점점 높이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자고로 리플코인은 초기에 1천억 개 발행했고, 그 후로 추가발행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무튼 여기서 더 요약해보자면 실시간으로 언제 어디서나 거래가 가능하며,

알려지지 않는 희귀화폐까지 거래가 가능하도록 인프라가 구축이 되어있다는 점인데요.

이야 이만큼 친화력이 대단한 화폐는 없을 거 같네요.

각각 돈의 매력이 있다면 이 코인은 다른 코인과 알고 지내기 좋은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리플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정보를 공유해봤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그럼 다들 고생하세요 ~

리플 호재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