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승소 시세 XRP HODL

리플 승소 시세 XRP HODL

Ripple VS SEC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리플 경영진에게 수년치 재무 기록을 살펴보라는 요청을 한 판사가 기각 결정을 내렸다.

사라 넷번 판사가 28일 제출한 법원 문서에 대한 <리플의 브래드 갈링하우스와 크리스 라센의 8년간의 재무자료에 대한 SEC의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갈링하우스 최고경영자(CEO)와 라르센 회장은 지난달 증권감독당국의 요청을 “wholly inappropriate overreach”이라고

규정하며 파기해달라고 법원에 요청했다. 」 coindesk.com 발췌 

위에 기사 내용만 봐도 리플 측은 SEC가 도를 넘었다고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리플 소송 결과 미국 연방 판사는 리플의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이제 SEC는 5월 14일까지 기각 동의에 대한 반대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리플 시세 & 차트

지난 주말 리플 가격 40% 이상 급등했고. 이제 리플은 전 세계에서 4번째로 큰 암호화폐가 되었네요. 

구글트렌드에서 검색 한 이더리움과 리플 관심도에요. 사람들이 요즘 리플에 대한 관심이 이더리움에 비해 훨씬 높아졌죠? 

<시간 흐름에 따른 관심도 변화> 

출처 : 구글 트렌드

리플 수익 현황

리플 1,000원 넘었을 때 들어갔는데 리플 소송 결과에 대한 기대감이 선 반영이 되어 엄청 오르긴 했습니다.

그리고 리플과 sec 법적 다툼에 대해 리플 투자자들이 두 눈을 부릅뜨고 지켜보고 있고, 그에 대한 압박도 만만지 않을 텐데요.

리플 코인베이스 재상장에 대한 기대가 커서 상승세가 엄청 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또, 제가 다루진 못했지만 리플랩스 고소한 투자회사 테트라곤도 패소 했습니다.

 

리플 전망을 보면 다른 코인들에 비해 아직 전고점을 못넘었습니다.

 

그래서 여전히 buy 하는 분들이 많은거 같고요. 

리또속이라고 두려워 하는 분들은 욕심 부리지 말고 매도해서 수익 내시고, 리플 평단 4천원대

 

가지고 있는 분들은 몇년 동안 마음고생 많았는데 리플이 점고점 뚫기를 바라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