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소송결과 시세 전망 리플 재 상장

​리플 소송결과 시세 전망 리플 재 상장

리플은 전 세계적으로 여러 은행들이 자산을 송금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두고 있습니다.

2013년 크리스라슨(Chris larsen)과 제드 맥케일럽(Jed mccaleb) 공동으로 개발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국제 은행들간의 자산을 송금시에 발생되는 높은 수수료와 건 거래시간을 단축해주는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 대비하여 약 70%가까이 절약이 되며 송금되는 시간도 단 몇 초안에 가능합니다.

리플 소송

현재 리플 전망은 지금 밝습니다.

리플 코인이 소송중인 것은 아마 모두 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이 리플 소송이슈가 현재 리플 시세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리플 소송결과가 나타났을 때 발생하는 여파는 어마어마 할 것으로 예상되기에 많은 투자자분들이 리플 소송결과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인 SEC에서 리플을 상대로 소송을 걸면서 리플 코인은 엄청난 하락을 했습니다.

요점은 이겁니다. 과연 리플을 증권으로 볼 수 있을 것인가. 그렇지 않을 것인가.

이 사안으로 SEC와 리플과의 입장차이가 매구 극명하게 갈리고 있습니다.

투자자들도 이것은 증권이다. 그렇지 않다. 라는 의견이 분분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5월 17일 오늘입니다. 미국 법원에서 입장이 발표되는 날이죠.

그렇기에 투자자들이 더욱 관심을 같고 있습니다.

8월 16일 SEC측에서 최종적으로 서류를 제출하는 날인데, 좀 더 두고봐야 겠습니다.

만약에, 리플 소송결과에서 리플이 지게되면 어떤 현상이 발생할까요?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 될 겁니다.

상장폐지라를 것이 불가하게 될 것이고 이것이 불러오는 악영향은 엄청날 것입니다.

타 코인들도 이 영향을 받게 될 것이구요.

반대로 리플 소송결과에서 승소하는 경우는 리플 시세의 엄청난 상승과 함께 더불어 코인시장 역시 활기를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느 쪽이 승리할 것이다라고 점치기는 어렵지만 전반적으로는 리플이 승소할 가능성이 좀 더 높다라는 쪽으로 이야기가 흘러가고 있습니다.

2021년 05월 17일 현재 리플 시세는 떨어진 상태이지만, 리플 소송결과를 기대하고 존버 중인 투자자분들이 꽤나 많이 있습니다.

리플 소송결과에 승소를 기다하는 것이겠죠.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리플 전망 나쁘지 않다?

리플 전망도 나쁘지 않습니다. 앞 전에 리플 코인은 미국의 대표 코인거래소인 코인베이스에서 상장이 폐지되었습니다.

리플 소송결과로 인한 조치였습니다.

하지만, 리플의 승리가 점쳐지면서 코인베이스를 포함한 상장이 폐지되었던 거래소들 모두 재 상장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만약 이렇게 된다면,

리플 시세는 상당히 높은 수치로 오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리플 시세는 현재 업비트에서 1,700원 안밖으로 왔다 갔다 하고 있습니다.

전일 대비하여 -5% 떨어진 수치입니다.

3월 말 4월 초에 6~700원대를 유지하다가 4월 5일 크게 상승하고 난 뒤 지금까지 완만하게 그래프를 그리고 있습니다.

지금이 매수시점이다 아니다 이야기할 순 없지만,

앞서 이야기한 리플 소송결과 따른 전망이나 시세의 흐름등을 비추었을 때 아직까지 호재가 될 만한 이야기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투자자들의 많이들 찾고 있습니다.

리플 시가총액은 현재 (05.16일 기준) 60.7조원에 이릅니다.

가만히 이야기를 듣고보면, ‘아 리플 지금 매수해야하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투자시장이 늘 그렇듯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고 튀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모든투자에는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매 달 꼬박 꼬박 월 300만원 현금흐름

현금흐름을 가진 투자모델을 가르키는 말입니다.

코인의 경우 사람들의 성향에 따라서 단기로 보는 사람들도 있고 장기로 보는 사람들도 있지만,

제 개인적으로 코인은 단기투자모델로 생각하고 진행합니다.

장기로 보는 것은 주식이구요. 또한,

이 중심에는 이렇게 현금흐름을 만들어내는 투자모델이 있습니다.

일시적 차익이 아닌 내가 투자적립한 금액의 월 00% 이자수익을 받는 투자모델로 월급 이 외의 추가소득을 만들어내는 유일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