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가격 3500원 1개월만에 10배상승

리플 가격 3500원 1개월만에 10배상승

리플 가격 엄청나군요. 예전의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보는듯합니다.

12월 1일 리플 코인의 가격은 1리플당 281원이었습니다.

지금 이글을 작성하는 순간에 리플 가격은 3500원을 찍고 잠시 내려온 2927원인것을 확인하였습니다.

12월 10일전까지 리플을 구입해서 지금까지 20일동안 존버를 하신분들은 대략 10배정도 자산이 늘어났을껍니다.

엄청난일이 벌어진거죠. 더군다나 아직 이 상승추세가 언제 끝날지 모른다는 사실에 10배가 20배될수도있고 10배가 100배가 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리플은 절대 1000원을 넘어갈수없다고 했는데 이미 3천원을 뚫어버렸고 5천원을 갈수없다고 말하고있지만 내일또 어떻게 될지 모르는일입니다.

이 분야에서 미래를 정확하게 예측할수 있다면 누구나 부자가되고 억만장자가되지않았을까요?



리플 코인을 구입할때 주의할점이 있어서 블로그에 일기형식으로 기록을 남겨봅니다.

 

아차! 오늘 이글 역시 절대 보고 따라하거나 리플코인을 구입, 판매하면 안됩니다.

 

이 글은 단지 제가 경험한 일을 바탕으로 작성한 글이므로 절대 따라하시면 안됩니다.


리플코인이 너무 많이 올라서 어떠한 일이 벌어졌냐하면 모든 코인의 자금이 리플쪽으로 쏠림현상이일어났습니다.

그로인해서 알트코인과 심지어 비트코인 시세까지 살짝 내려가는 말도 안되는 일이 생겨버렸죠.

그리고 3500원시세에서 2700원까지 급락하면서 퀀텀과 모네오 비트코인캐시 등 뜬금없이 급등하는 일이 벌어지더군요.

초단위로 확인하고 있던 찰라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캐시쪽에서 아주 살짝 이득을보게되었고 리플이 저점이다싶어서 300정도 수익을 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곰곰히 생각해보았죠. 리플이 일본자금관련해서 분위기를 만들어놓은상태이고 은행권에서 시험테스트 통과라는

말도 돌고 있는 가운데 1월초에는 엄청난일이 벌어지겠구나 싶어서 저 역시 살짝 모험을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물론 지금 제가 어떠한 코인에 자금을 또 모두 넣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드릴순 없지만 아마도 이 글과 이전의

제 글을 보신분들은 제가 무슨 코인을 샀는지는 짐작하시리라봅니다. 말타기와 단타를 하려면 진짜 세력움직임과 초단위로 신경을 곤두세워서

봐야하니 사실 체력소모도 엄청납니다. 특히 어제 오늘 이번주처럼 횡보하다가 갑자기 급등 급락하는 시장에서는

더더욱 그 순간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니죠. 정부규제와 여러가지 연말분위기로 인해서 사실 현금화를 하게되면 가장 유리하기는

하지만 오늘 시장이 너무 좋을것을 어제 알았기에 현금화하기에는 너무 손해같다는생각이 들기 딱 좋더군요.



게다가 오늘 리플 급등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추격매수를 했을꺼라생각합니다. 정말 조심해야하고 위험한것중하나가 추격하면서 코인은 사는경우입니다.

이 경우는 대부분이 바로 물리게됩니다. 정말 물타기를 잘한다고 하더라도 첫번째는 성공할지 몰라도 두세번째부터는 계속 물리게됩니다.

 

왜냐하면 시세는 오르락 내리락하지만 시장가격은 그 오르락내리락하는 시세를 그대로 따라가기때문이죠.


앞으로 리플 가격이 많이 기대됩니다. 


모두들 3000원이 높다고 생각하고 무서운데 어떻게 사냐고 관망만하고 현금화하고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하루에 30%~50%씩 가는게 어디 정상적인 코인이겠습니까!! 제가봐도비정상적이네요.

그렇지만 모든 코인을 흡수한다는 점에서는 사실 살수 있는 코인이 한정적이더군요.



현금화 OR 리플몰빵 OR 현금화+퀀텀대기몰빵


이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두 물린상태에서더욱 손실이 더 나는 구조가 오늘의 시장이었을겁니다.

많은 분들이 오늘 하루 버틴다고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내일은 또 더 재미있는 일이 벌어질것으로 보여지며 사실 많이 기대되는군요.

.여유가되는분들은 코인시장이 재미있을것으로 판단됩니다.

토일월 연달아 휴일이 이어지게되니 실시간검색이 조용하군요. 이때 무슨일이 터져도 터지지않을가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혹시 오늘 리플 추격매수하셔서 물리신분 계시죠?

어떡해야할지 몰라서 지금 답답하신가요? 제 생각을 듣고싶으시다면 비밀덧글

 오늘 구입하신 리플 가격이랑 수량을 저에게 알려주세요 

제가 그당시 다른 코인의 시세에 대해서도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내일너무기대되요^^
오늘 밤에 현금화…….나의 자산은 내가 지켜야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