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코인 XRP 소식 전망 호재

리플코인 XRP 소식 전망 호재

안녕하세요 하이코인 홍팀장 입니다.

최근 #XRP #리플코인 이 조금 반등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이면에 리플코인 XRP 에 대한 어떤 호재가 뒷받힘이 되었는지 현재 지지저항선이 어느정도인지

한번 알아보는 포스팅을 작성 하도록 해보겠습니다.

현재 리플코인 XRP CEO인 브래드 갈링하우스 는 프랑스 파리에서 블록체인 위크 서밋에 있습니다.

현재 브래드갈링하우스 는 SEC 와의 소송이 리플코인 XRP 에게 “매우 잘 되고 있다”라고 말했고

아직까지 SEC는 리플코인 XRP 가 왜 아직도 증권형인지 설명하지 않았다고 말했으며

리플코인 XRP 를 가상통화로 취급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해지고있는 몇가지 소식중 XRP호재 리플코인호재 성의 뉴스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현재 리플코인 XRP 와 SEC 의 분쟁담당 판사가 SEC의 DPP 판결재심요청 을 거부했다는 소식입니다.

이 소식은 리플코인 XRP 에 긍정적인 소식으로 작용할 수 있는 뉴스입니다.

이 부분은 2018년 6월 SEC 국장이었던 윌리엄힌먼국장 의 연설문서에서 DPP재고를 거부한 내용입니다.

중요한건 이때 윌리엄힌먼국장은 비트코인 과 이더리움 은 징권이 아니라고 말했었습니다.

브래드갈링하우스 의 말보다 판사가 말한 부분이 리플코인 XRP 는 크게 반등을 하는 힘을 받은것으로 보여집니다.

위의 두가지 XRP소식 리플코인소식 모두 리플코인호재 XRP호재 의 소식이긴 합니다만

지금부터 말씀드릴 내용이 앞으로 XRP전망 리플코인전망 상 더 호재소식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리플코인 XRP 전고문 Michael Barr 이 연방준비제도 의 감독 부의장으로 지명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미국은 탈중앙화 인 암호화폐 를 중앙화로 받아들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법적인 제도를 단계별로 밟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볼 때, 리플코인호재 XRP호재 일 뿐만아니라, 암호화폐 시장 전체에 좋은 호재라고 생각이 듭니다.

2022년 4월 17일, 리플코인 XRP 일봉차트

업비트 리플코인 XRP 일봉 차트 입니다.

현재 리플코인 은 880원 라인을 지켜주면서 반등의 힘을 발휘하였다고 해석해도 문제될게 없다고 봅니다.

지금 시점에서 XRP 는 위의 뉴스들과 함께 880원 라인을 지켜주면서 반등을 해주었지만,

전체적인 거래량도 많이 떨어진 상황에 있으며 비트코인 으로의 자금수급 또한 이루어지지 않는 상황입니다.

현재는 1000원구간을 돌파하지 못하고 일봉캔들이 내려가고있는 상황입니다.

1000원 구간이 중요한 저항선이되는 이유는 바로 한가지가 있습니다.

사실 리플코인전망 XRP전망 상 1000원은 돌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시점에서 XRP전망 리플코인전망 상 1000원을 못넘는 이유는 시스템에 있습니다.

1000원 아래까지는 호가단위가 1원으로 호가창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1000원 위로부터는 호가단위가 5원으로 5배가 오르게 됩니다.

그렇다면 현재처럼 거래량이 많이 나오지 않는 지금과 같은 시장상황에서

리플코인전망 XRP전망 상 1000원을 넘겨주기 위해서는 어제 일봉상 보여주었던 거래량이상을 보여줘야

1000원을 손쉽게 돌파할 수 있을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지금 시점에서 리플코인전망 XRP전망 상 중요한건 캔들의 높이가 아니라고 판단합니다.

XRP 리플코인 은 이미 아래에서 좋은 위치까지 잘 올라와주었으니, 지금부터는 거래량이 높아져야 합니다.

그렇게만 된다면 리플코인 XRP 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고 수많은 홀더들로인하여

가격상승의 뒷심을 잘 받을수 있는 현재의 환경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