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저브라이트 대형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저평가 코인

리저브라이트 대형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저평가 코인

관망 중

지금은 매수매도를 자제하고 있습니다.

불안한 장세에 경기도 안 좋고 노동수입은 줄어들고 생활비에 대출금이자로 숨죽이고 있습니다.

살아남기 위해 본업에 집중하기도 바쁘네요.

요즘은 부동산이나 금융사기보다 코인투자사기로 사무실에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

혹시라도 법률적 다툼, 민사소송, 채권추심 등 도움 필요하시면 찾아주세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이미 시세폭등한 코인보다 폭등할 코인을 찾던 중 소개한 번 해 드릴만한 코인이 있어 찾아왔습니다.

– 리저브라이트 코인[RSR] –

* 하나 더 찾았으나 소개나 포스팅까지 하기에는 쫌 거시기 해서 더 알아보고 난 후 한 번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 리저브라이트 코인 –

현재 코인 중 실사용되고 있는 몇 안 되는 코인으로 하이퍼 인플레이션 등 불안하고 가치

하락의 위험에 대하여 안정적인 글로벌적 통화가 되는 것을 목표로 2019년 1월에 만들어졌습니다.

루나의 테라, 솔라나, 도지코인 등 쟁쟁한 코인들이 많아 어찌될지는 모르겠으나 가격적으로 매우 매력적이라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론도 스테이블 코인을 만든다고 하니~~~ 돈 된다하면 개나소나 다 하는 코인판

– 업비트에는 btc마켓에 상장되어 있고

– 빗썸에는 원화마켓에도 있습니다.

국내외 대형거래소에도 상장되어 있는 코인 입니다.

아직 큰 시세 폭등은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괜찮아 보이는 코인이라 조금씩 매집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코인판 흐름이 불안한 요즘입니다.

매수매도는 스톰

관망 중에 시간도 있고 하여 변역기 등 이용해서 해외싸이트 등 탐방 중~~~~

지금은 공격적인 것보다 수비적 입장에서 신중하게 보고 찾아 낸 코인

구글에서 리저트라이트 검색만 해도 요즘으 쉽게 찾아볼 수 있으니 현명한 선택으로 소중한 재산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쟁글 에서 BB+ 등급

리저브라이트

리저브라이트(RSR) 와 스테이블 코인인 “리저브(RSV)” 랑 구별 잘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메인넷이 나오지 전으로 커뮤니케이션방에는 메인넷이 나오면 그때부터 시세폭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 메인넷 출시일이 계속 연기되고 있네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