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럴랜드 코인 시세 분석 및 전망 등급 정보

디센트럴랜드 코인 시세 분석 및 전망 등급 정보

 

기술적 분석 Mckin Lee

디센트럴랜드에 대한 전망은 일단 기술적으로 꽤 괜찮은 상승 흐름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8월 30일의 1295원 고점을 돌파했고, 동시에 시세와 함께 거래량도 증가 하고 있습니다.

피보나치 채널에서 다음과 같은 상승 채널이 잡혀있는 상태 입니다.

RSI 과매수 밴드 저항에 걸려있었으나 이마저도 돌파되면서 급등하는 차트의 전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격 차트의 추세선보다 RSI 추세선 돌파를 더 중요하게 여기는데,

위 RSI 추세선과 일봉 가격차트를 비교해 보시면 돌파된 이후 확연히 차트의 추세가 변하고 있음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코인 매수를 고려할 때 이런 점을 체크하시면 개인투자 하시는데 유용하실거라 생각 합니다.

디센트럴랜드의 시세는 일봉상 일목균형표의 구름대 저항 역시 모두 돌파된 상태 입니다.

다만 이런 텐션을 유지하며 계속 올라가기는 힘들것이고,

일반적으로 급등하는 차트들이 과매수를 해소하는 방법이 상승 슈팅 -> 횡보 의 패턴을 반복하며 오르는 것 입니다.

박스친 부분의 구간을 살펴보시면 이해가 가실거라 생각 합니다.

다만 조심하셔야할 점은 일봉상 긴꼬리로 음봉 전환되며 마감 되거나,

거기에 대해 매도 거래량까지 터지면 추세는 꺾이게 되니 항상 이런 일봉 마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디센트럴랜드의 경우 이제 마지막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데, 위에 보시는 단기 피보나치 채널 입니다.

처음의 장기 피보나치 채널과 다른 채널인데, 일단 회색선 상단 돌파 직전에 고점을 만들어 놓은 상태 입니다.

일반적으로 피보나치 채널은 채널 돌파 ( 1.0 라인) 이 가장 어렵습니다.

지금의 매수세를 보면 돌파 가능성은 있으나 실패하는 경우는 다시 하단까지 내려 올수 있습니다.

향후 전망은 만약 돌파한다면 목표가는 1800원 중반 – 1900원 대 사이 입니다.

가격을 정확하게 예측하기 어려운 이유는 도달하는 시간에 따른 시세에 따라 저항값이 달라지는 형태의 저항이 존재하기 때문 입니다.

기본적 분석

해외의 스캠 코인 측정 사이트에서 디센트럴랜드의 평점은 6.26 입니다.

실망하실 분도 있겠으나 어제 올렸던 플레이댑과 비교하면 나쁘지 않은 점수라고 생각 합니다.

해당 사이트 평가의 번역본도 첨부할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번역 검수는 따로 할 시간이 없으므로 이 아래부터는 일부 어색한 표현이 있으며, 제 개인 의견이 아님을 밝힙니다.

 

디센트럴랜드에 대한 평가사이트의 전체 보고서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디센트럴랜드 프로젝트 세부 정보

Decentraland는 이더리움 기반 가상 현실 플랫폼입니다.

이 가상 세계에서 나중에 횡단하고 건설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토지를 구입합니다.

할 수 있는 일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사용자가 완전히 소유한 최초의 디지털 플랫폼입니다.

Skyrim 및 Fallout과 같은 게임과 유사하게 Decentraland는 모든 몰입형 가상 세계입니다.

그러나 2차원 화면에서 플레이하는 대신 3차원 세계에 참여하게 됩니다.

 

물리적 공간인 Westworld에서 본격적인 AI 기반 게임을 만들기 전에 논리적인 다음 단계인 것 같습니다.

LAND의 유사한 그룹은 구역으로 구성됩니다. 지구는 기본적으로 공유된 주제를 중심으로 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예를 들어, 암호화폐 앱 및 서비스가 있는 암호화폐 애호가만을 위한 구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Decentraland 팀은 Ari Meilich(프로젝트 책임자)와 Esteban Ordano(기술 책임자)가 이끌고 있습니다.

Ordano는 이전에 Bitpay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일했으며 Smart Contract Solutions, Inc.를 설립했습니다.

두 설립자 모두 Stremium과 Bitcore를 만드는 데 함께 일했습니다.

Decentraland는 생각보다 오래되었습니다.

 

팀은 2015년 6월 첫 번째 개발 이정표인 석기 시대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작업 증명 알고리즘을 통해 사용자에게 픽셀을 할당하는 단순하고 픽셀화된 그리드였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새로운 3D 세계에서 LAND를 판매하는 Terraform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팀은 또한 일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District0x, Aragon 및 imToken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MANA는 디센트럴랜드에서 토지를 구매할 때 사용하는 토큰입니다.

블록체인 플랫폼은 가상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매매하기 위해 통합될 수 있습니다.

소유권이 없는 토지는 가능한 모든 거래소에서 동일한 시장 가격을 가지며 개발자들은 그 위에 건설할 수 있고

많은 인기를 끌 수 있기 때문에 정확히 그러한 토지를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토지 필지가 서로 다르며 그 당시의 다양한 시장 상황에 따라 각각이 다르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