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이제 결제도 가능하다?

도지코인 이제 결제도 가능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지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우주탐사회사 스페이스X의 상품을 도지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나섰습니다.

지난해를 보더라도 도지코인을 테슬라 상품의 결제수단으로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스페이스X까지 도지코인의 사용처를 늘리는 것인데요.

일론 머스크 CEO 트위터를 통해서 도지코인으로 테슬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 곧 스페이스X 상품 구매도 지원하게 될 것이라고 공개했습니다.

스페이스X의 대표적 상품으로 알려진 스타링크는 위성인터넷 서비스인데요.

위성을 통해서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전세계 어디서든지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최대의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침공으로 인해서 통신 인프라가 파괴됨에 따라 인터넷 서비스가 중단된 우크라이나도 스타링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일론머스크 CEO는 스페이스X의 도지코인 결제 도입 일정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리지 않고 있습니다.

도지코인 같은 경우에는 머스크의 트위터가 올라오는 시점에 따라서 순식간에 펌핑이 됩니다.

통상적으로 보면 머스크와 도지코인은 이전부터 계속해서 관련성이 있었고, 항상 머스크의 트위터마다 도지코인이 시장에서 반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도지코인이 뭔가한다면 만들어진 목적이 존재하지 않는 밈코인입니다.

귀여운 시바견을 이용하여서 기분좋은 암호화폐라는 명목하에 재미추구로 만들어진 것인데요.

그런데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지지하게 되면서 부터 유명세와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덕분에 도지데이가 나올 만큼 엄청난 펌핑을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이슈를 살펴보자면 역시나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계속해서 가상자산시장을 건들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잠깐이긴 하지만 비트코인으로 결제를 가능하게 진행시킨 것도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였죠.

결론적으로 보면 전기차, 스페이스X등 자신들이 만들어 내고 있는 사업 내부에서의 결제시스템이 필요하다고 느낄텐데요. 아무래도 달러라는 실물화폐로는 한계치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를 대체할 수 있는 것에 대해서 가상화폐가 떠오른 것이구요. 최근 트위터인사건도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지부진해져가고 있는 상황이긴 하나 SNS 플랫폼을 이용해서 마켓플레이스를 만들고 이에 대한 결제를 가상화폐로 하는 것이죠. 하지만 그것이 왜 굳이 목적없이 만들어졌다고 하는 밈코인이라고 할 수 있는 도지코인인가 하는 것이죠. 일론 머스크 테슬라CEO만 알 수 있는 것이겠고, 밈코인처럼 재미로 시작했을 수도 있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도지코인에 열광하고 있으며 몇십억을 번 분들도 있다고 얘기가 나오는 만큼 자금이 몰리는 것은 사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성투하셔서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도지코인 이제 결제도 가능하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