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 코인(GAS)정보 전망 및 시세 분석

가스 코인(GAS)정보 전망 및 시세 분석

안녕하세요 빅보스베이비 입니다.

오늘은 업비트에 상장되어있는 중국코인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스코인 소개전 크립토 관련 뉴스소식

출처: Bitcoin News

미국의 물가상승률이 계속되는 가운데 유로존의 물가상승률은 지난달 또 다시 최고치를 경신해 3월 7.5%를 기록했습니다.

에너지 및 식품 가격은 19개 회원국 전체에서 치솟았고, 유럽중앙은행(European Central Bank) 총재인 크리스틴 라가르드(Christine Lagarde)는 에너지 가격이 “더 오랫동안 더 높게 유지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게되시면 GAS 전망 및 코인을 분석하는 법을 터득해서 상승장에서 좋은 수익을 내실겁니다.

가스코인 이란?

Gas는 이더리움에서 송금이나 스마트 컨트랙트 실행할 때 수수료를 책정하기 위해 만든 단위입니다.

중국 최초의 암호화폐로 이더리움이라고 불리는 네오 생태계에서 사용되는 수수료를 네오가스 또는 가스라고도 말합니다.

쉽게 설명드리자면 거래소에서 암호화폐를 거래할 때 드는 수수료와 비슷한 개념으로 네오를 거래할때 드는 비용으로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가스코인은 네오 생태계에서 네트워크 비용, 스마트 계약 배포 및 DApp 구매 비용으로 사용되며, 스테이킹 보상과 거버넌스 투표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네오코인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하단의 게시글을 일어보시기 바랍니다.

정리해보자면 NEO 블록체인을 구성하고있는 듀얼토큰 중 하나로, 네오 보유량에 비례하여 노드들에게 분배되는 수수료 토큰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스코인 전망

현재 상장되어있는 거래소들과 거래량을 비교해보며 전망을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베트남 암호화폐 거래소인 VinDAX에 거래량이 38%로 가장 높고, 다음으로 업비트 35%, 게이트아이오 3%, 바이낸스 3%로 거래가 되고있습니다.

확실히 중국코인이라 그런지 아시아쪽 거래소들에서 많이 거래되고 있네요.

저는 가스코인의 장기적인 전망이 긍정적이지만은 않다고 생각합니다.

네오의 N3블록체인을 통해 NFT 및 여러 프로젝트들을 개발하며 기술력과 꾸준한 개발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러나 작년부터 중국의 암호화폐 규제가 심해지며 크게 상승중이던 많은 중국코인들이 대거 폭락을 했습니다.

만약 중국에서 암호화폐를 받아들인다면 엄청난 호재로 작용되며 큰 펌핑이 예상되지만 아직은 별다른 소식은 없어보입니다.


가스코인 시세

엄청난 변화가 있었던 작년 시세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1년초 2,000원대에 거래가 되다가 중국코인들의 펌핑과 대상승장이 겹치며 37,000원까지 급등을하며 하루에 600%가 오른날도 있었는데요.

이런 변동성이 큰 스캠알트의 특징은 크게 펌핑후 바로 시세가 폭락하며 조정물량이 빠지는 겁니다.(일명 설거지)

이런 스캠들은 무조건 손절가를 정해놓고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만약 물린채로 놔두면 정말 한없이 내려가는 위험한 코인입니다.

(주변 친구들도 많이 물려있더라구요…)

NEO와 듀얼토큰답게 정말 비슷한 차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시가총액 차이가 많이나서 변동폭은 gas가 더 크네요..ㅠㅠ

얼마전 상승으로인해 일봉상으로는 상승추세를 보여주며 현재 시세는 7.165원에 거래가 되고있습니다.

아직 진입하시기엔 중국 암호화폐관련 소식이 너무 없어 조금 더 정보가 나온뒤에 포지션을 잡으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