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동향 차트분석 리플

가상화폐 동향 차트분석 리플

안녕하세요 요즘 리플이 너무 저울질 하고 있는데, 정말 맘에 안드는 놈이에요 ㅠㅠ

4천원대까지 올라가서 시장이 죽으면서 급라하더니 서서히 반등기미를 보이고 있는 리플에 대해 잠시 분석해보도록 할게요.

업비트 리플 30분 기준으로 봤을때 1170 ~ 1175원 사이로 저울질 하고 있습니다.

어제 밤부터 말이죠.. 저점 매수는 1155 ~ 1160원을 추천드립니다.

급하게 안사셔도 되요 지정가 매수 걸어 놓으면 자연스레 사집니다 가상화폐는 급할거 없어요 ^^.

반면, 반등이 오지않을 경우 1100원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대목을 앞두고 아시아권들의 현금화가 대기중이니 관망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리플은 단타치기엔 아주 효자노릇을 하는 놈이에요 5원 단위로 출렁이는데..

개인적인 금액으로는
5원 당 7만원씩 오락가락 합니다 수수료 뺴고

뭐해도 5만원 이상이 남게되죠.(계산은 알아서..ㅎㅎ)
리플의 저점 매수는 필수적으로 파악해야될 부분이죠.

가끔 커뮤니티를 돌아다니게 되면 하락장일때 돈을 번다,

사람들이 아우성 칠때 들어간다는 말이 종종 있습니다.

화살표의 1분봉 단타 기준은 지속되는것이 아니므로 가격 하락시에는 피하셔야됩니다.

이유는 코인시장 자체가 15~20%정도 하락을 했으면 다음날 소폭은 무조건 오르는 구조더라고요.
이때 현금으로 관망하던 투자가들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일반인들처럼 존버를 할까요?
아닙니다. 몇시간도 안되서 치고 빠지는 식이죠. 돈버는 사람 대부분이 단타에요

롱으로봐서 버는 사람들은 일명 존버족이라고 봐야죠.. 실력자들은 단타쟁이들이 많습니다.

글을 쓰다보니 이상한 얘기로 흘러갔네요.. 리플같은 경우는 5원의 단타로만해도 충분히 돈이되고요.

큰 욕심 부리시면 물려요 ㅠㅠ 또한, 매도 물량이 너무 많아서 잘 팔리지도 않으니 꼭 수량 확인하고 진입하셔야됩니다 !!

글을 쓰고 있는 도중에도 리플 가격은 자꾸 내려가네요…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하락장이냐 잠시 반등장이냐 알 수 있는 점은 전체적인 가격을 파악하셔야해요

영상이 아니라 가격 변동까지는 제공하지 못해요 ㅠㅠ 전체적인 가격이 떨어지는 걸 한번에 볼 수 있으니 엄청 편해서 업비트껄로 보여드립니다~

대부분의 유저들도 저와같은 방식을 많이 이용하더라고용

현재는 하락추세이니 꼭 현금화를 시켜놓으세요!!

지금까지 개인적인 리플의 예상 차트 분석이니 참고만 하시며, 본인 스스로의 생각으로 투자하셔야합니다!!

꼭 흔들리지 않는게 중요하니 차분한 마음으로 투자하시고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