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암호화폐 리플
가장 위험하고 혼돈이 있는 몇일 사이를 두고, 손실을 본뒤에 다시 정신을 차리고
그동안 구독해온 여러 해외 유투버들과 Mike maloney 영상을 다시 시청하였다.
투기를 하지 말고 투자를 하자는 자세로 다시 돌아보니.
현재 달러인덱스의 상승이유 그리고 현재가 달러인덱스를 더 높일 수 없다는 결론에 도달하였다.
미국의 재선이 있는 시기까지 금리 인상이 그들의 계획인것이다. 지금은 계획이 없다고 한다.
QE를 멈출 수 없는게 금융시스템의 딜레마인것이다. 급하면 카드 현금서비스 다시 받아야 한다.
10/3일 연준회의가 있었다. 그들은 크립토에대해 논하고 있었고 장단점과 제도에 받아들이기 위해 회의를 한것이다. 이것은 엄청난 호재로 받아들인다.
이때즘의 금,은 과 리플 XRP 차트를 보자.
벌써 그사이에 누군가는 9월달 부터 계속 금과 은 xrp를 사들이고 있었다.
현재 9월 중순부터 상승하던 3가지는 현재 많이 떨어져있는 은과, XRP 리플이 가장 강력한 힘을 보여주고 있다.
거래량과 차트에서 올라가는 모습을 보면, 이보다 강할 수 없다.
Mike Maloney 그는 금과 은중 은이 굉장히 저평가 되어있다고 한다.
미국의 M2 통화량 대비 은의 과거 차트에 따르면 현재보다 가격은 30배 정도 저평가 되어있다고 할 수 있다.
QE를 계속한다는 말은 더욱 통화량의 팽창을 의미하고 더욱 인플레이션이 심화되어 간다고 할수 있다.
달러 인덱스가 17.2% 오르는 동안 미증시의 가치 비교 그래프이다.
모두 방향을 바꾸게 될것이라는 의미로 받아 들여진다.
실버와 XRP의 차트를 보면 비슷한 점이 많다. 엄청난 하락을 많이 맞았던 차트이다. 또한 상승시에는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었다.
목표가
내가 기대하는 상황은 실버의 가치를 XRP에 페깅하여,
이미 교환수단으로 편리하고 익숙한 크립토를 사용하는 그날이 멀지 않은거 같다는 생각이다.
한국 업비트계좌에서 현금으로 구입한뒤 FTX 거래소에 송금해보니.
단 1분이 채 안걸린다. 주소등록을 해두니 최총 1번만 하면 되고 은행어플과 동일하다.
XRP는 아직도 해킹사례가 없다. 말도 많은 이더리움 솔라나 많은 이슈가 있었다.
그중 비트코인과 XRP 건강하다.
목표가를 수정한다.
1차 $1.4 2차 $7
1.4에서 다시 하락을 맞고 다시 7달러를 향해 올라간다 본다
많은 관심과 공부로 미리 투자를 해왔으면 좋았겠지만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생각하고,
FTX 거래소에서 무기한 선물 XRP PERP로 상승중 추매로 다가오는 엄청난 인플레이션에 대해
방어를 하고 목숨을 건 1년을 보내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