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륨 HNT 코인 호재 및 전망 알아보자

헬륨 HNT 코인 호재 및 전망 알아보자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부지런한 백호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이어서 헬륨 HNT 코인을 알아보겠습니다.

 

헬륨(HNT)이란?

Helium(HNT)은 사물 인터넷(IoT) 장치를 위한 분산형 블록체인 기반 네트워크입니다.

그리고 HNT는 Helium 블록 체인의 기본이며 주로 데이터 크레딧을 구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xangle

데이터 크레딧은 HNT를 소각함으로서 생성하며

네트워크의 모든 트랜잭션을 지불하는 데 사용되는 USD 페그 토큰입니다.

데이터 크레딧 비용은 HNT 가격에 관계없이 $0.00001로 고정되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2019년 7월에 시작된 Helium Mainnet은 저전력 무선 장치가 서로 통신하고

노드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official website

노드는 무선 게이트웨이와 블록체인 마이닝 디바이스의 조합인 핫스팟이라는 노드에 관여합니다.

따라서 노드를 처리하는 사용자는 마이닝되어 Helium의 네이티브 암호화 통화 토큰 인 HNT에서 보상됩니다.

Helium의 목표는 미래의 IoT 통신을 준비하고 2013년에 탄생한 현재 인프라의 결함을 밝히는 것입니다.

official website

헬륨의 차별성은?

Helium은 무선 3방향 인터넷(IoT) 장치의 통신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2013년 IoT를 둘러싼 인프라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었지만 개발자는 제안에 분산화를 추가하고 싶었기 때문에

공식 문헌에서는 “The People’s Network”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들의 주된 매력은 IoT 디바이스 소유자와 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달하여

금전적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에게 높은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official website

네트워크 참가자는 무선 게이트웨이와 광부를 결합한 핫스팟을 구입하거나 자체 핫스팟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각 핫스팟은 특정 반경에서 네트워크 커버리지를 제공하고 헬륨의 기본 토큰인 HNT를 마이닝합니다.

 

이 네트워크는 HoneyBadger BFT를 사용하여 연결 품질이 매우 변동하기 쉬운 경우 네트워크의 노드가 합의에 도달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것은 프로토콜 기반의 새로운 합의 알고리즘 인 proof-of-coverage를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HNT 외에도 사용자는 다른 토큰인 데이터 크레딧을 통해 거래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토큰은 거래 불가능하며 개별 사용자와 연결됩니다.

official website

현재 유통되는 헬륨 (HNT) 토큰량은?

HNT는 Helium Network의 기본 토큰입니다.

그 공급량은 제한적이지는 않지만 매월 약 500만 (5,000,000) HNT가 지속적으로 발행되고 있습니다.

보상은 변화하는 성장 계획에 따라 분배되는 약 30-60분의 마이닝 사이클을 통해 잠금 해제됩니다.

official website

Helium은 처음에는 노드 소유자가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HNT를 추가로 축적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치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이 더 유리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이 토큰 배포의 조정 메커니즘은 약 20년 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10월 초순에 총 48,712,218개의 HNT가 유통되었습니다.

토큰이 출시되었을 때 미리 채워진 동전이 없었기 때문에 공급은 0이었습니다.

official website

Helium 네트워크의 안정성은?

Helium은 PoC(Proof of Coverage)라는 사용자 지정 컨센서스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마이닝 (트랜잭션 검증)에 기여하고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보상합니다.

PoC는 특정 조건이 신뢰할 수 없는 상황에서 노드 통신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Honey Badger BFT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합니다.

Helium은 가장 가능성 있는 공격 벡터가 핫스팟 인바운드 포트의 형태로 노드 운영자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토큰 소유자의 경우 비대칭 키를 사용하여 개인 키 보안을 강화하는 플랫폼 고유의 지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xangle

헬륨(HNT)의 거래처는?

HNT는 하단과 같이 주요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는 토큰입니다.

주요 거래 쌍은 바이넌스 및 FTX에서 활성화되며 미국 달러 및 테더 (USDT)와 같은 스테이블 코인 거래를 포함합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