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독점 라이트코인입금 거래 이벤트

한국 독점 라이트코인입금 거래 이벤트

안녕하세요! 지난번에도 라이트코인 입금과 거래와 관련한 MEXC 이벤트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도 라이트코인 (LTC) 입금과 거래 이벤트를 한국 독점으로! 진행한다고하여 소개해드리려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라이트코인 LTC의 입금 이벤트가 열리는 곳, 즉 입금을 해야하는 곳은 MEXC 거래소입니다.

MEXC 거래소는 글로벌 거래소로 다양한 국가의 투자자에게 현지화된

언어 지원을 제공하여 보다 쉽게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해외 글로벌 거래소입니다.

라이트코인(LTC)? 어디서 본 것 같은데?

​라이트코인(LTC)은 지난 20일에 기존 라이트코인(LTC)이 상장되어있던

국내 5대 거래소(업비트, 빗썸, 코인원, 고팍스, 코빗) 거래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 곧 상장 폐지 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왜 상장폐지되었을까요?

국내는 일명 다크코인이라 불리는 전송기록을 식별할 수 없게 하는 ‘익명 전송 기술‘을 포함한 자산의 거래지원이

불가능하기에 라이트코인의 기능 업데이트로 인해 유의지정-상장폐지 수순을 거치게되었습니다.

라이트코인 이외에도 이전에 여러 코인들이 다크코인이라는 명목으로

상장폐지되었던 전례들도 있습니다 :

( 아무래도 국내에서는 불법적인 일로 사용될 가능성이 있는 것을 그냥 방치하기엔 어려울 수 있었을 것 같아요!

국내에서는 상장폐지되었으나 해외에서는 여전히 존재하고 거래도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만 국내에서 가지고 있던 라이트코인(LTC)을 거래하려면 오로지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여야하는데요!

어차피 해외로 옮겨야한다면?

국내에서 거래가 불가능해진 라이트코인! 어차피 해외로 옮겨야한다면?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으로 옮겨서 보상도 받을 수 있으면 너무 좋겠죠!

일단 이벤트 참여를 위해 위의 폼을 작성해서 제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 폼을 작성하지 않으면 내가 참여를 했는데도 지급을 못받게 될 수 있어요 😂

폼에는 꼭 이메일 주소와 핸드폰 번호가 아닌 MEXC 거래소 UID를 제출해주세요!

한국 독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상세 설명!

이번 라이트코인 입금과 거래 관련 이벤트는 무려 한국 독점으로 진행합니다!

최근 MEXC에서 한국 독점 이벤트가 많아진 것 같아서 참여하기에 더 솔깃해지는 느낌? 😊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이벤트 개요]

❤️ 이벤트1 : MEXC로 LTC(Litecoin)를 입금하여 최대 20MX 받기

이벤트 기간 동안 MEXC로 라이트코인(LTC)를 입금 완료하시는 선착순 100명의 사용자분들에게 최대 20 MX을 드립니다.

이벤트 1 필수 조건: 순 입금 금액 > 20 LTC

기존 사용자 인당:10MX; 신규 사용자 인당 20MX

현재 MX가 약 1.3달러 정도니 입금만으로도 신규사용자는 3만원이 넘는 돈을 받을 수 있네요!

❤️ 이벤트 2: MEXC에서 LTC(Litecoin) 현물 거래하여 4,000 MX 상금풀 공유

이벤트 기간 동안 MEXC에서 라이트코인(LTC) 현물 거래를 완료한 사용자는 거래 금액에 비례하여 4,000 MX 상금풀을 공유합니다.

이벤트 2 필수 조건: 현물 거래량 > 3,000 USDT

신규사용자는 10MX를 추가로 보상 지급됩니다.

❤️ 이벤트 3: MEXC에서 LTC(Litecoin) 선물 거래하여 4,000 MX 상금풀 공유

이벤트 기간 동안 MEXC에서 라이트코인(LTC) 선물 거래를 완료한 사용자는 거래 금액에 비례하여 4,000 MX 상금풀을 공유합니다.

이벤트 3 필수 조건: 선물 거래량 > 5,000 USDT

신규사용자는 10MX를 추가로 보상 지급됩니다.

【이벤트 기간】

2022년 6월 25일 01:00 – 2022년 6월 30일 01:00 (KST)

⭐ 참가자는 꼭 MEXC에서 KYC 인증을 마쳐야한다고 하네요! 신분증으로도 KYC 인증해주니

간편할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이벤트 1~3 모두 중복수령이 가능하다는 점! 3개를 다 받게되면 MX가 생각보다 더 달달해지겠는데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