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티어 코인 정보와 향후 전망?

프론티어 코인 정보와 향후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론티어 코인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다

1.프론티어 차트

빗썸에서 2022 10 04 금일 1등으로 달리고 있습니다!

비트코인도 18.9 -> 20.1까지 1천불 가량 변동성 있게 상승 해주고 있어요!

일봉 차트입니다

오늘 30%이상 시세를 주었고 현재 26%정도 상승중에 있습니다

뭔가 주기적으로 펌핑이 있는 것 같네요 쏜게 여러번 있네요

저런 고점에 물리셨으면 아쉽게도.. 손절 고려 해야하지 않을까요?

2.프론티어 코인 소개

프론티어 상장 거래소 더 많으나 비율 높은 곳 우선 추려 봤습니다

최근 공시 내용이에요~

프론티어 소개

프론티어(Frontier, FRONT)란 체인에 구애 받지 않는 디파이 애그리게이션(Defi aggregation)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프로토콜 트랙킹 및 관리, 스테이킹, 토큰 스왑, 유동성 공급 등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론티어는 non-custodial 지갑이 가상자산 보관에 적합하지만 디파이 참여에 있어서 사용불가하다는 점을 주장하며,

메타 마스크, 포트매틱, 코인 베이스 월렛, 트러스트 월렛, 임토큰 등의 지갑을 통합하여

사용자가 자신의 가상자산을 지갑 별로 옮길 필요 없이 디파이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FRONT는 프론티어 생태계의 유틸리티 토큰이며 이는 거버넌스, 유동성 공급, 네트워크 컨센서스 등에 사용됩니다.

프론티어는 Ohana Labs Pte. Ltd에 의해 발행되었으며

사용자가 선호하는 플랫폼에서 DeFi의 필수 부분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 Gas 비용 없는 결제: 프론티어를 통해 생성된 결제에 유틸리티 토큰인 FRONT가 지원됩니다.

FRONT를 프론티어 Vault에 락하면 프론티어 Vault가 무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합니다.

– 프론티어 인센티브 프로토콜: 프론티어의 애플리케이션은 새로운 인센티브 레이어(Incentivization layer)를 포함하고 있어

사용자는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참여를 통해 FRONT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유동성 제공: 프론티어는 FRONT 토큰을 통해 탈중앙화 프로토콜과 플랫폼에 유동성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Frontier

프로젝트 종류

유틸리티 토큰

간략한 토큰 설명

$ FRONT는 디파이 진입을 장려하기 위해 설계된 Frontier의 미래 네이티브 체인 토큰입니다.

취급 방법

$ FRONT는 특히 금지 된 비용으로 인해 참여할 수없는 소규모 지갑 플레이어를 위해

디파이 진입을 장려하도록 설계된 Frontier의 미래 네이티브 체인 토큰입니다.

$ FRONT의 가장 영향력있는 가치 포착 유틸리티는 탈중앙화 키 관리 프론티어 체인,

$ gFRONT 네이티브를 통한 거버넌스 , 디플레이션 메커니즘, NFT 획득 및 생성,

할인 된 토큰 전송 및 거래소 을 보호하기 위해 스테이킹 할 것입니다.

 

네트워크

유형 : 메인넷 (토큰)

네트워크 :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면 많은 정보가 있긴 하네요

Frontier는 체인에 구애받지 않는 디파이 집계 계층입니다.

현재까지 이더리움, 바이낸스 Chain, BandChain, Kava 및 Harmony 에서 디파이 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StaFi 프로토콜을 통해 우리는 Polkadot 생태계에 진입하고 이제 Serum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Frontier는 4,000개 이상의 암호화 자산을 보내고, 저장하고, 투자할 수 있는 Crypto & DeFi, NFT 지갑입니다.

DeFi 앱에서 자산을 스테이킹하거나 공급하여 암호화폐에 대한 수동 소득을 얻고 한 곳에서 웹 3.0을 탐색하십시오.

Frontier는 비관리 지갑입니다. 즉, 귀하만이 개인 키를 단독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이는 차례로 귀하의 암호화폐를 제어하고 자금이 귀하의 것임을 증명합니다.

 

비수탁자 지갑을 사용할 때 제3자를 신뢰할 필요는 없지만,

이는 또한 키를 잃지 않는 것에 대한 전적인 책임이 있으며

자금을 보호하기 위해 스스로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rontier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교환, 대출, 유동성 공급 또는 암호화폐 구매 시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용자를 위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네트워크 요금이란 무엇입니까?

블록체인에서 거래를 할 때 거래를 처리하기 위해 블록체인에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 수수료를 네트워크 수수료라고 합니다.

주의: Frontier는 네트워크 수수료로 어떠한 수익도 창출하지 않습니다.

거래를 처리하는 검증인에게 바로 전달됩니다.

저점 매집해서 펌핑 했을 경우에 수익 보기 좋으나

고점 매수는 절대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