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비트코인 매매 방법 + API 자동매매 개발

평소 비트코인 매매 방법 + API 자동매매 개발

어제 간만에 물량 좀 크게해서 비트코인 롱 잡았다고 이야기 했었는데

비트코인 1시간 봉

근거는 저 채널 하단 이었음

비트코인 15 분봉 + APEX TS

단기 고점 예상되는 위치에서 매도 시그널 뜨길래 절반 익절 후 피보나치 되돌림 그려봄. 급등 구간에서 되돌림은 보통 0.5 오버하면 0.382인데 어제는 0.382까지 빠졌다. 여하튼 마침 그자리에서 매수 시그널도 뜨길래 익절한 만큼 다시 매수함. 0.382깨지면 보통 급등 추세에선 문제가 생기므로 손절은 그 아래로 잡았다.

API 자동매매 개발

그리고 코인 차트를 계속 볼 수가 없어서 API 자동매매 로 무한 스위칭하는 트레이딩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애초에 개인매매 용도로만 생각했으나 TS 시그널 기업용 커스텀 버전 공개이후 문의 주신분들이 꽤 많아서 카피트레이드가 가능한 API를 개발해보려고 한다.

APEX TS 홈페이지에서는 제일 하단에 소개된 모델임. 비용 문제 때문에 주로 펀드 등의 기업 고객을 받고 있고 지금까지는 중국 펀드가 주요 고객이다.

이더리움 15분봉 + APEX TS

비트코인 일봉 + APEX TS

일반 TS 시그널과 차이점은 시그널 빈도수가 매우 높고, 반대 시그널이 나올 확률도 90% 이상이기 때문에 계속 시그널 따라다니는 매매에 적합하다.

다만 텔레그램에 언급했듯이 카피트레이드에서 API 알고리즘 거래를 지원하는 거래소 선정에 제약이 있어 아직 좀 더 알아보는 중 이다. 어찌됐든 이야기한데로 내 개인매매 때문에라도 필요해서 API 개발은 할 생각이다.

어제 비트코인 급등 당시 시그널도 공개해보는데 API 자동매매 는 시그널 방향대로 계속 주문이 들어갈 예정이다.

비트코인 15분봉

비트코인 1분봉

당연히 가끔은 시그널 무시하고 밀고 올라가는 경우가 발생하므로 시그널 캔들 기준으로 로스컷을 세팅할 예정이며, 그런 경우 이외에는 계속 시그널을 따라다니게 된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