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드랍 코인(TDROP) 티드랍 삼성 전망 분석

티드랍 코인(TDROP) 티드랍 삼성 전망 분석

안녕하세요 빅보스베이비 입니다.

오늘은 빗썸에 상장되어있는 쎄타토큰 생태계에 속해있는 암호화폐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알아보기에 앞서 크립토 시장의 뉴스 소식들을 알려드리며 시장동향 파악을 해보겠습니다.

출처: Bitcoin News

이번 제 20대 대통령 선거에서 유권자들은 암호화폐 친화적인 대통령을 선출했는데요. 보수적인 정당 국민의힘의 윤석열 의원은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규제를 완화하고 암호화폐 투자자에게 유리한 세법을 도입하겠다고 공언했습니다. 그는 “가상자산 시장의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현실과 동떨어지고 불합리한 규제를 전면 개편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게되시면 TDROP 정보 뿐 아니라 코인분석법과 보는눈이 생기셔서 상승장에서 큰 수익을 내실겁니다.


티드랍 코인이란

TDROP코인은 쎄타드랍(ThetaDrop)의 줄임말로 TNT-20을 기반으로 한 가상자산입니다.

거의 이더리움의 ERC-20 기반으로 만들어진 알트들과 NFT가 많은데요. 비슷한 개념으로 쎄타의 TNT-20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암호화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쎄타드랍은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버넌스 토큰으로 사용되며 활동과 스테이킹 보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동성 마이닝을 위해 개발되었다고하니 처음부터 보상토큰을 목적으로 한 것 같네요.

티드랍 코인의 특징으로는 지분증명(POS)과 BFT 지분증명 합의를 통해서 이더리움 네트워크보다 빠른 트랜잭션 속도와 탈 중앙화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Marketplace의 작품들은 쎄타퓨엘을 통해 구매가가능하고 구입할때 쎄타드랍 토큰을 보상으로 준다고 합니다.

정리해보면 NFT 유동성 마이닝을 위해 개발된 TNT-20 기반 코인으로, NFT Marketplace에서 보상으로 사용되고 있다 정도로 알고계시면 될것 같습니다.


티드랍 삼성 및 전망

삼성은 지난달인 2월에 갤럭시 S22 또는 갤럭시탭 S8 예약 구매자들에게만 쎄타랩스에서 제공하는 기념 NFT를 제공한다고 했는데요. 예약 구매자들은 6월부터 거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현재 상장된 거래소들을 살펴보면서 김치코인 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우선 한국거래소들인 빗썸과 코빗 거래소에만 상장이 되어있네요.

유동성과 자본력은 한국에서만 유입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시총도 4000억대로 소규모이고 발행량도 계속해서 드랍으로 인해 늘고있긴 하지만 보상토큰이라는 점에서 불안정할 수밖에 없는 점은 사실인데요.

그치만 저는 NFT가 인기를 끌고있는만큼 쎄타토큰 생태계가 살아난다면 충분히 떡상할 만한 메리트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장기적으로 위험성이 너무 커서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티드랍 시세

빗썸 거래소에 올해 2월에 상장된이후 삼성 호재와 상장빔 거기이 빗썸에서 주최한 이벤트까지 겹치며 상장과 동시에 2배가량 상승을 했습니다.

이후 바로 거품이 빠지며 긴 꼬리를 생성하면서 하락했는데요. 이후 계속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악재들로 인해 암호화폐 시장이 하락세를 이어가면서 우하향 중입니다.

아직 시세가 고정되지 않았고 글로벌 대형거래소들에도 상장되어 있지않아 정확한 예측은 모르겠지만 상승할것 같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분할매집 하시면서 저점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