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드랍 코인 시세 / NFT 마켓 코인

티드랍 코인 시세 / NFT 마켓 코인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 활동하기가 한결 수월해졌습니다.

불과 일주일전 까지만해도 너무 더워서 바깥에 나가기 두려웠는데요.

여러분들도 그 동안 못했던 바깥활동들을 하는게 어떨까요.

오늘도 어김없이 코인 소개를 해드릴텐데요.

오늘은 티드랍 코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티드랍 코인은 ThetaDrop 플랫폼 내에서 사용되는 코인 입니다.

ThetaDrop 플랫폼에서 경제활동을 함에 있어서 보상으로 지급되기도 하고 NFT 획득을 위한 수단으로 이용되기도 합니다.

​ThetaDrop 플랫폼이란?

그렇다면 ThetaDrop 플랫폼에 대한 설명도 빠질 수 없는데요.

ThetaDrop 플랫폼은 NFT를 사고 팔 수 있는 NFT 마켓 입니다.

NFT 마켓 시장도 경쟁이 치열한데요.

바이낸스, 바이비트 등 각종 코인거래소에서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NFT 거래소는 OpenSea 입니다.

최근 판매내역을 보면 실시간으로 거래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한가지 이상한 점이 발견됐습니다.

한 NFT를 $30에 구매하고 2분뒤에 곧바로 팔았는데 판 가격이 $0.64 입니다.

두 눈을 의심케 할 정도로 60분의 1가격에 곧바로 판 것인데요. 흠.. 실수라도 한 것 일까요.

좀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티드랍 코인이란

아무튼 티드랍 코인에 대한 이야기로 다시 돌아오면 ThetaDrop 플랫폼 내에서 활동과 스테이킹 보상으로

지급받는 코인이며 티드랍 코인을 보유하고 있을 시 NFT 초기 선점, 한정판 팩 획득 등 VIP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여느 거버넌스 토큰이 그렇듯 다양한 프로토콜의 변경 사항을 제안하고 투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그리고 지분증명 방식과 다중 BFT 지분 증명 합의를 통해 이더리움보다 친환경적이고 빠른 처리속도가 장점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더리움보다 빠른 처리속도를 가진 코인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이더리움 머지로 인해 이더리움도 지분증명방식으로 전환됨에 따라 전 보다 친환경적이 될테구요.

티드랍 코인의 총 공급량은 100억개 또는 200억개이고,

현재 유통되고 있는 코인 수와 시가총액은 알 수 없습니다. 여러모로 정보가 부실하게 기입되어 있네요.

거래 가능한 거래소는 국내 거래소 2곳(빗썸,코빗)과 해외거래소 게이트아이오 총 3곳 입니다.

하지만 거래량의 98%가 빗썸에서 거래되고 있는 김치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빗썸 세력이 얼마든지 시세를 조종할 수 있다는 뜻인데요.

거래량도 별로 없고 시가총액도 매우 작은 규모일 것으로 예상되므로 투자하기에 적합한 코인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티드랍 코인 시세 1시간봉 차트

티드랍 코인은 현재 40%가량 급등하고 있는 상황인데 1시간봉 차트를 보니 25일 자정 무렵 땡 하고 경주마가 출발한 것 같습니다.

1시간동안 36%가량 상승하고 큰 변동성을 자랑하며 오르락 내리락 반복 중인 상황인데요.

호재가 아닌 세력이 인위적으로 시세 펌핑 시킨 것으로 보면 됩니다.

세력이 시세를 펌핑시키면 많은 분들이 해당 코인에 단타를 치러 들어가는 것을 거래량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세력이 펌핑된 코인에 들어갔다가 설거지 타이밍에 잘못 걸리면 엄청난 손실을 보게 됩니다.

설거지 당할 위험을 무릅쓰고 단타를 치는 것 보다 단타에 특화된 선물거래를 통해 단타를 치는게 그나마 낫다고 생각합니다.

선물거래는 1배부터 125배에 달하는 레버리지를 사용할 수 있어 인위적으로 높은 변동성을 줄 수 있습니다.

다만 변동성이 너무 큰 관계로 50배 레버리지를 사용했다면 손절라인을 굉장히 짧게 잡아 리스크를 줄여야 합니다.

솔직히 50배는 매우 작은 시드거나, 스캘핑 기법을 사용하는 사람들 말고는 잘 쓰지 않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