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마켓캡 커뮤니티 5월 코인가격 예측

​코인마켓캡 커뮤니티 5월 코인가격 예측

이 글을 커뮤니티 유저들이 예측하는 리플(XRP), 도지코인(DOGE), 폴카닷(DOT)에 대한 5월 달 코인 가격입니다.

신뢰성 부분은 떨어질 수 있으니 재미로 가볍게 읽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지코인(DOGE)]

해당 커뮤니티에서는 5월 말까지 강아지 밈 코인이 약 9% 증가한 가격인 0.15$로 거래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700명의 회원들은 6월달 도지코인의 가격은 5월달보다 낮은 수치인 7.41%나 높은 가격에 거래될 가능성이 있다에 투표를 했다고 하네요.

해당 커뮤니티 회원들의 예측은 지난 6개월간의 통계로 보았을 때 도지코인에 한해서 약 70%의 정확도를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 그래도 꽤나 높은 정확도라고 생각이 듭니다.

[폴카닷(DOT)]

폴카닷은 커뮤니티 회원들의 2,740표를 받은 가격으로 5월 말까지 현재 가격에서 약 33% 정도 상승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나아가 6월에는 5월보다 약간 낮은 현재 가격에 32%정도에 거래될 것이라고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이 커뮤니티의 폴카닷에 대한 예측 정확도는 63%로 도지코인의 예측보다는 다소 낮은 적중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폴카닷 가격예측 정확도의 최고치는 80%를 찍을 정도로 정확했으니…무시할만한 예측는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리플(XRP)]

XRP는5월 말에 2,028표로 현재보다 27% 상승한 가격에 거래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 6월에는 1000표를 받아 현재보다 25%상승된 가격에서 거래될 것이라고 하네요

이 커뮤니티의 리플에 대한 정확도는 80%에 가깝게 정확하게 예측했다고하니…저는 꽤나 신용이 가는 예측일 듯 생각이 듭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