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텍스(CTXC) 코인 시세

코르텍스(CTXC) 코인 시세

코르텍스 CORTEX

코르텍스는 AI 모델을 스마트 컨트랙트에 포함시켜 블록체인에서 AI 추론 합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독립 실행형 공개 블록체인입니다.

AI 모델 호환성을 지닌 블록체인 플랫폼을 구현하게 되면 사용자들은

공지능 컨트랙트를 통해 자신의 AI 모델을 블록체인에 업로드하고 작업을 게재할 수 있으며 추론을 통한 합의에 도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개인 AI DApps을 구현하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코르텍스는 GPU와 FPGA를 풀 노드에 이용되는 완전히 새로운 공개 블록체인을 개발하여 AI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한

네트워크 전체 추론 합의에 도달하고자 하며 사용자가 코르텍스 블록체인에서

스마트 컨트랙트를 이용한 추론이 가능하도록 최첨단 기계 학습 모델을 블록체인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입니다.


코르텍스 기능

AI Inference (AI 추론)

코르텍스는 다른 블록체인에 AI 추론 호출을 제공합니다.

비트코인 캐시 또는 이더리움의 스마트 AI 컨트랙트를 기반으로 하여 지갑 주소 분석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갑 주소 분석 모델은 여러 규제 기능을 도와줄 수 있고 모든 이용자들에게 트랜잭션 수신자에 대한 위험도 평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I DApps

코르텍스의 주요 목표는 블록체인에서 최고 수준의 머신 러닝 모델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코르텍스 블록체인에서 스마트 컨트랙트를 사용하여 추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코르텍스의 또 다른 목표는 사용자가 플랫폼에 과제를 게시, 모델을 제출, AI 컨트랙트를

호출하여 추론, 자신의 AI DApps를 생성할 수 있는 머신 러닝 플랫폼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Smart AI Contract (스마트 AI 컨트랙트)

코르텍스는 사용자들이 직접 블록체인에 머신 러닝 프로그램을 업로드하고

다른 컨트랙트에 의존하는 상호 작용 기능들을 게시할 수 있는 스마트 AI 컨트랙트를 지원합니다.

Cortex Virtual Machine (CVM, 코르텍스 가상 기계)

코르텍스는 “코르텍스 가상 기계”라 불리는 자체의 가상 기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코르텍스 가상 기계의 명령어들은 EVM과 완벽하게 호환되며 추론 명령어도 함께 지원됩니다.


CTXC 코르텍스 토큰

CTXC는 코르텍스 플랫폼의 기본 토큰으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채굴 보상으로 50.03%, 투자자 20.01%, 재단 24.95%, 어드바이저 및 커뮤니티 등 5%로 할당되어 있습니다.

총 공급량은 2억 9979만 CTXC이고 약 67%인 2억 121만 CTXC가 유통되고 있습니다.


CTXC 시세

CTXC는 2018년 8월 17일 빗썸에 360원으로 상장하여 상장빔으로 740원까지 올라 +105%의 상승률을 보여주고 내려와 474원에 마감했습니다.

추가로 하락해 330원대에서 횡보하고 다시 120원대에서 횡보하며 계단식 하락과 유지를 하다 2019년 4월에 급등하며 994원까지 올랐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6월에 1279원까지 올라간 후 큰 하락이 있었고 내려온 가격에서 장시간 횡보했습니다.

2021년 상반기 상승장 때 527.6원까지 올라갔으며 하반기 상승장 때는 더욱 크게 올라 2473원까지 오르며 최고가를 달성했습니다.

최고가 이후 계속된 하락으로 가격이 내려와 현재는 164원에 있습니다.

최근 조금이지만 거래량이 폭발한 흔적이 있어 슈팅을 기대해 볼 수 있지만

비트코인이 아직 바닥으로 보이지 않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