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스텔레이션 DAG 코인 토큰 시세 정보 확인

컨스텔레이션 DAG 코인 토큰 시세 정보 확인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컨스텔레이션 DAG Constellation 코인 토큰을 알아보겠습니다.

컨스텔레이션(DAG)이란?

official website

컨스텔레이션 Constellation(DAG)은 방향성이 있는 비순환 그래프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이론적으로 무한한 확장성을 제공하는 컨센서스를 구현하는 프로토콜입니다.

컨스텔레이션 Constellation은 DAG 프로토콜과 사용자 지정 상태 채널을 사용하여 데이터 소스를

산형 원장 기술(DLT)에 통합할 수 있게 하여 스마트 계약의 진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이 회사는 2017년에 설립되었으며 DAG 로드맵은 2018년 4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프로젝트를 개발할 때, 창립 팀은 확장성과 중앙 집중화와 같은 기존 블록체인의 많은 문제에 대한 일반적인 해결책을 검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official website

컨스텔레이션 Constellation은 빅 데이터를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사용하기 쉬운 API를 통해

외부 데이터 세트에 연결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술은 서버리스 아키텍처를 통해 컨센서스를 구축하는 원칙을 변경함으로써 촉진됩니다.

컨스텔레이션 Constellation의 특성

컨스텔레이션 Constellation은 대량의 데이터 세트를 안전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컨스텔레이션 Constellation 프로토콜은 블록체인 공간에서 확장성의 지속적인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official website

이 프로젝트의 주요 차이점은 사용자 수와 현재의 요구에 비례하여 확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Constellation에 참여하면 네트워크 대역폭이 정비례하여 증가합니다

Constellation은 증명 밈(POM)이라는 컨센서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평판이 좋은 노드를 보상하고 선택하는 원칙을 기반으로합니다.

official website

Constellation Network에서 스마트 계약은 JVM(Java Virtual Machine)에서 실행됩니다.

이러한 계약은 이더리움 (ETH) 블록 체인의 스마트 계약과 유사한 기능을 수행하지만 논리는 다소 복잡합니다.

2018년 6월, Constellation 작성자는 Orion을 시작했습니다.

이를 통해 커뮤니티는 다양한 Constellation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DAG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목표는 웹에서 정보와 콘텐츠를 하나의 중앙 허브로 수집하는 것입니다.

official website

Constellation Network의 아키텍처는 다음과 같은 여러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모바일 장치와 호환되는 웹과 사용자 간의 직접 상호 작용을 위한 기본 요소입니다.

모든 트랜잭션은 이 구성요소를 통해 실행됩니다. 성단. 합의에 참여해야 합니다.

각 성단은 로컬 해시 블록을 형성하고 일반 트랜잭션처럼 처리되며 은하와 블랙홀에 의해 해시됩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official website

이들은 동형이며 유효성 검사기처럼 작동합니다. 갤럭시는 리소스를 스타에 할당하고 노드의 명성을 유지합니다.

갤럭시 메타데이터는 블랙홀에서 수집되고 네트워크의 블록체인 기록은 갤럭시에 저장됩니다. 이들은 해시된 블록의 그룹입니다.

official website

주요 기능을 요약하면 Constellation은 빅 데이터 검증, 빅 데이터 공증 및 확장 가능한 상호 운용성에 중점을 둡니다.

컨스텔레이션 Constellation (DAG) 유통공급량

Constellation (DAG)은 Constellation Network의 기본 토큰입니다.

2021년 10월 현재 총 공급량은 37억 1000만 토큰으로 제한되며 12억 7000만 개가 유통되고 있습니다.

CoinMarketCap

DAG 토큰 ICO는 2018년 6월 15일에 종료되었습니다.

DAG는 ERC-20 토큰으로 만들어지며 정부 채널과 노드 간의 원활한 통신을 제공하고 여러 네트워크 구성 요소를 연결합니다.

또한 Constellation 개발자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Molly라는 네이티브 암호 지갑을 출시했습니다.

CoinMarketCap

컨스텔레이션 Constellation 네트워크 안전성

별자리(DAG)와 미 공군은 2019년 여름에 후자의 빅 데이터 관리를 자동화하는 계약을 맺었습니다.

Constellation은 2021년 여름에 이를 추가로 구축하여 미국 국방부와 상업 파트너 간의 통신에 엔드 투 엔드 보안을 제공합니다.

official website

기술적으로 Constellation은 Kinnami Software와 협력하여 Hypergraph Transfer Protocol을 활용하여

블록체인 암호화 및 분산 데이터 관리를 기반으로 하는 강력한 데이터 보안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Constellation Hypergraph는 DAG 아키텍처와 Proof of Reputable Observation(PRO) 컨센서스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노드를 추가하여 확장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