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버네트워크 코인 시세 전망

카이버네트워크 코인 시세 전망

21년 이후에 코인에 입문하셔서 큰 손실을 봤다는 영상이나, 손실인증 사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장기로 묻으면 무조건 올라간다는식의 유튜브를 보고, 10년동안 전 재산을 탕진하게 된 이야기,

최근 결혼을 앞두고 있던 예비신랑이 ㅇㅇ코인에 묻었다가 결혼자금을 다 탕진한 이야기.

여러분이 보고 계신 코인 95%는 이미 언제든 설거지 당해도 이상하지 않은 코인입니다.

온갖 호재나 재료를 뿌린 뒤에 개미들을 꼬시면서 물량을 떠넘기고 나갈 준비가 되있는 코인들이라 생각하셔야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ㅇㅇ’ 이거 하나만 알고 있어도 -90% 폭락은 피해갈 수 있다고 장담드립니다.

거기다가 ‘큰 수익’을 노리지 않아도 10만원으로 → 1000만원어치 코인을 살 수 있는 선물거래가 있기 때문에

‘10%~20%’의 수익만 꾸준하게 올려도 충분합니다. 욕심부리지 않아도 됩니다.

시작합니다.


카이버네트워크 시세 상승?

“괜히 하락장에 카이버네트워크같은 잡코인 손댔다가 -70% 찍혀있네요ㅜㅜ”

“시장이 점점 더 나빠지고 있는데 지금 매수기회일까요?”

“이 와중에 카이버네트워크같은 코인 시세는 왜 혼자 오르는건가요?”

지금 시장에서는 어떤 논리를 가진 코인들이 시세를 주는 건지, 도대체 뜬금없이 왜 오르는건지?

그렇다고 이런 코인을 내가 잡았다면 어떻게 대응할 수 있는지 궁금하실겁니다.

차라리 이런 시장에서는 다 확 시원하게 빠져버리면 차라리 마음이라도 편할텐데,

찔끔 올렸다가 개미들 물려놓고 다시 쳐내리는거 보면 진짜 시장이 무섭긴 합니다.

78프로가 빠지고 다시 805를 올려버리는 카이버 네트워크의 시세.

이게 정말 일봉인가? 주봉인가 싶을정도로 시원하게 빠져주었습니다.

다른 NFT코인들로 매도세와 혼조세가 이어진 혼란을 틈타, 카이버네트워크로 매수세가 몰린 것입니다.

현재는 하락추세가 강하기 때문에, 비트가 횡보하거나 약반등을 보여주는 틈타 몇몇 개별코인에 매수세가 몰리고 있는 것입니다.

다시 상승으로 뒤바뀌겠거니라는 마음을 먹는다면 너무 안일한 생각이라는 겁니다.

카이버네트워크와 함께 상승을 이어가주고 있는 코인은 카바입니다.

상승 코인들의 공통점은?

카바는 전 하락장에 1.5달러가 깨졌던 코인입니다. 현재 2.9달러까지 거의 100%에 가까운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카이버네트워크의 시세와 시기를 같이하여 비슷한 퍼센트의 상승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통점은 낙폭이 과대했던 코인이라는 것입니다.

이런 쌍끌이 종목들이 어떤 공통점으로 매수세가 들어오는지 숫자를 파악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 시장의 분위기는 모든 코인이 다같이 오르는 게 아니라, 몇개 특정 코인들이 ‘특정 논리’를 만들면서 올라가는 그림입니다.

예시 : 카이버네트워크, 피플, 카바코인

우리는 ‘큰 수익’을 노리지 않아도선물거래가 있기 때문에 ‘10%~20%’의 수익만 꾸준하게 올려도 충분합니다.

욕심부리지 않아도 됩니다.

이런 장일수록 ‘특정 논리’를 볼 줄 안다면 큰 시세를 주는 종목들을 짧게 여러번 먹고 나올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이상 카이버네트워크 시세 호재 전망에 대한 분석글이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매수추천 아닙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