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레이어 2의 계속되는 성장

이더리움 레이어 2의 계속되는 성장

2022년 3월 12일, 오늘의 암호화폐 주요 뉴스 살펴보겠습니다.

이더리움 레이어 2 개발업체 스타크웨어, 3배 가치인 60억 달러 달성 예정

이더리움 레이어2 스케일링 솔루션 제공업체인 스타크웨어(StarkWare)가 60억 달러 가치로 최소 1억 달러를 모금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스타크웨어, 60억 달러 가치로 1억 달러 조달

투자자들은 이더리움의 가장 기대되는 레이어2 프로젝트 중 하나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신문 Calcalistech의 목요일 보고서에 따르면 ZK-Rollup 스케일링 기술 개발업체인 스타크웨어는 현재 60억 가치로 최소 1억 달러를 모금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진행 중인 최신 자금 조달 라운드는 스타크웨어가 20억 달러 가치로 5천만 달러를 모금한 지 불과 3개월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이 라운드는 11월에 마감 되었으며 Paradigm, Three Arrows Capital 및 Alameda Research의 참여로 최고의 벤처 캐피털 회사인 Sequoia가 주도했습니다.

이 스타트업의 주주에는 코인베이스, 인텔, 모빌리예CEO 및 인텔 수석 부사장, 이더리움 공동 설립자 비탈릭 부테린이 있습니다.

그보다 7개월 전인 3월에 스타크웨어는 Paradigm이 이끄는 시리즈 B 펀딩 라운드에서 7,5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스타크웨어는 관심있는 투자자나 회사가 새로운 자본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거부했지만 익명의 담당자는 팀이 현재 ZK-Rollup 기반 스타크엑스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레이어2 스케일링 솔루션과 달리 스타크엑스는 ZK-STARK(제로 지식, 확장 가능, 투명한 지식 인수)를 활용하여

이더리움을 확장하고 트랜잭션 수수료 비용을 크게 줄이면서 초당 100,000회 이상의 전환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더리움은 작년에 잘 문서화된 확장 문제에 직면하여 테라, 솔라나, 아발란체, 니어프로토콜, 팬텀과

같은 경쟁 레이어1 블록체인이 최고의 스마트 계약 네트워크에서 가스 요금이 급증하는 가운데 인기가 급증했습니다.

소위 “레이어1 대체” 네트워크는 암호화폐에 대한 소매 관심이 2021년 후반에 최고조에 달하면서 이더리움 시장 점유율과 사용자 기반의 상당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이더리움은 기본 체인을 확장하는 대신 다양한 사이드체인과 스타크웨어의 스타크엑스는 경쟁력을 유지합니다.

Immutable X(IMX)는 2억 달러의 기금 마련 라운드 종료 후 50% 수익을 얻었다

NFT 프로젝트는 암호화폐 생태계 전반에 걸친 가격 하락으로 큰 타격을 받았으며 현재의 약세 상황은 가격 붕괴에서 몇 개의 토큰을 구했습니다.

견고한 기반을 되찾으려는 프로젝트 중 하나는 거의 즉각적인 거래를 제공하고 발행헤 대한 가스

수수료가 0인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위한 NFT 중심의 L2 확장 솔루션인 Immutable X(IMX)입니다.

코인텔레그래프마켓 및 트레이딩뷰의 데이터에 따르면 IMX 가격은 3월 7일 $1.09달러의

최저치를 기록한 이후 3월 11일의 일일 최고가 1.86달러를 기록한 이후 69.6% 상승했습니다.

IMX가 역전된 세 가지 이유는 2억 달러 규모의 시리즈 C 펀딩 라운드 완료, 플랫폼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시작,

최근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NFT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들 수 있습니다.

✔️IMX, 시드 펀딩으로 2억 달러 모금

3월에 IMX에 활력을 불어넣은 가장 영향력 있는 개발은 시리즈 C자금 조달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프로젝트가 블록체인 게임에 투자하기 위해 2억 달러를 모금한 것입니다.

모금 라운드는 싱가포르 국영 투자 회사 Temasek이 주도했으며 애니모카 브랜드, 텐센트, 아링턴 캐피털, 프린스빌 캐피털의 참여도 포함되었습니다.

IMX는 이더리움에서 L2 확장 솔루션을 개발하고 Gods Unchained 및 길드 오브 가디언즈와 같은 인기 있는 게임을

호스팅하는 Immutable Gaming Studio를 확장하기 위해 모금된 자금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이 가장 최근의 자금 조달 라운드 이후 Immutable X 프로토콜의 총 가치는 25억 달러에 달합니다.

✔️새로운 게임 출시

IMX에 부가 가치를 가져다주는 두 번째 요소는 새로운 사용자를 생태계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된 프로토콜에 새로운 프로젝트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최근 추가된 것 중 일부는 Vy Worlds 및 Habbo NFT를 포함하여, 둘 다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얼리어답터에게 에어드롭을 실시했습니다.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계속 작동할 수 있으면서 가스가 없는 NFT 거래와 탄소 중립적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신흥 프로젝트에 대한 매력적인 제안이며 앞으로 IMX에 새로운 프로젝트를 계속 유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NFT의 끊임없는 인기

IMX에 바람을 불어넣는 세 번째 요인은 NFT 부문의 지속적인 인기입니다.

암호화폐 생태계는 2022년 초부터 전반적으로 약세를 보여 토큰 가격이 떨어지고 고액 NFT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었지만 듄애널리틱스의 데이터에 따르면 오픈시의 판매량은 여전히 사상 최고치에 가깝습니다.

2022년 1월과 2월은 더 넓은 시장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오픈시에서 거래된 가장 높은 거래량을 보여 NFT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여전히 높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코인텔레그래프마켓의 VORTECS 데이터는 최근 가격 상승이 있기 전인 3월 9일에 IMX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감지하기 시작했습니다.

(코인텔레그래프의 독점적인 VORTEXS 점수는 시장 심리, 거래량, 최근 가격 움직임 및 트위터 활동을 포함한

데이터 포인트의 조합에서 파생된 과거 및 현재 시장 조건의 알고리즘 비교입니다.)

위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IMX에 대한 VORTECS 점수는 3월 9일에 녹색 영역으로

급등했고 가격이 다음날 29% 상승하기 전에 약 19시간 동안 최고 81을 기록했습니다.

리플, 법적 분쟁에서 중요한 업데이트 후 10% 이상 급등

결제업체 리플과 SEC(미국 증권거래위원회)간 법정 다툼이 벌어지면서 XRP(리플) 가격이 독자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뉴욕 남부 지방 법원에 제출한 문서 파일에 따르면 지방 판사는 회사가 “공정 통지 방어”를 사용하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다시 말해, 리플은 규제 기관이 XRP와 그의 공개 항해가 잠재적으로 미국 법을 위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리지 못해싸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리스트가 이전에 보고한바와 같이 결제 회사는 SEC에 토큰 제공에 대해 문의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XRP에 대한 규제 명확성을 제공하지 못한다고 주장합니다. 리플의 변호를 지원하기

위해 법률 회사 피킨스 코이의 회사 토큰 제공의 합법서에 대한 두 개의 별도 보고서에 대한 기록이 있습니다.

2021년까지 보고서는 리플이 판매 전에 법적 자문을 구한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시도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리플이 미국 법률을 준수하도록 비즈니스 모델을 변경했음을 입증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리플의 법률 고문인 스튜어트 알데로이는 법원 결정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늘 명령은 SEC가 2013년부터 XRP 배포가 증권법에 따라 금지될 것이라는

공정한 통지를 리플에 제공했는지 여부에 심각한 질문이 있음을 분명히 합니다.

리플이 공정한 통지 방어를 추구하는 것을 막으려는 SEC의 시도를 판사가 거부하는 것을 보니 반갑습니다.

SEC의 “규제에 의한 규제” 접근 방식을 시작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